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 프랑스 디저트 크레페 맛집 "오! 크레페"

by 밍네브 2024. 4. 30.

부산 경성대 프랑스 디저트, 브런치 맛집 "오! 크레페" 

 

 

오크레페 경성대점

 

쌍둥이 돼지국밥에서 밥을 먹고 크레페가 먹고 싶다는 언니와 함께 근처 크레페가게를 찾다가 발견한

경성대점 오크레페입니다 

진짜 학교앞 졸업 하고 몇 년 만인지.. 생각도 안 나네요 ㅋㅋㅋ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경성대학교 주차장에 주차한뒤 상경대 쪽 후문으로 내려왔습니다 

 

 

오크레페

 

다양한 크레페 종류가 있었어요 

샌드위치 처럼 먹는 햄& 모짜, 참치&모짜 이런 종류는 처음 보네요 ㅎㅎ 

 

 

 

오크레페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 안으로 들어왔는데 

압도되는 누텔라병 ㅎㅎㅎ 

엄청 큰 누텔라병은 처음 봤습니다 

 

오 크레페

 

오크레페 메뉴입니다 

크레페 주문시 음료 1,000원 할인 및 테이크아웃 시에도 음료 1,000원 할인 가능해요 

 

오 크레페는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 직접 반죽을 하고 생크림, 콩포트, 시럽등을 수작업으로 만든다고 해요 

 

 

오크레페

 

8-9 테이블 정도 준비되어 있었고 

테이블이 커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큰 테이블 좋아! ㅋㅋ

 

728x90

 

 

오 크레페

 

크레페 중에서도 스페셜 크레페(13,000원)를 주문했어요 

과일도 듬뿍 생크림과 아이스크림도 듬뿍 올라가 있는 크레페입니다 

밥을 먹고 온 뒤라  하나로 나눠먹으려고요 

 

라고 했지만 제일 큰걸로 하나 주문했네요 ㅎㅎㅎ

 

오 크레페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크레페는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안에는 누텔라가 발려져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커피랑 먹으니 딱이었습니다!! 

 

 

 

 

 

 

 

 


오크레페 경성대점

영업시간
매일 09:00 - 00:30 (라스트오더 00:00)
주차 X

 

 

 

방문일자 24.04.1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