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수원 KT위즈파크 근처 카페 "카페 디아즈"

by 밍네브 2024. 9. 2.

수원 KT위즈파크 근처 카페 가볼만한 곳 "카페 디아즈" 

 

 

이제 야구도 거의 시즌 끝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작년시즌에는 일이 너무 바빠 집관만 했었는데 올해는 친구들과 직관도 여러번 다녀왔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총 10개구단, 9곳의 야구장 중에 5곳을 다녀왔습니다 

 

그중 원정의 마지막이 될 수원 KT위즈파크에도 다녀왔는데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더위도 피하고 커피도 마실겸 근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수원스타디움

 

여기는 축구장 같았는데요 

봉화와 깃발이 특이하더라고요 ㅎㅎㅎ 수원을 뜻하는 구장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디아즈

 

카페 디아즈는 KT위즈파크와 정말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야구팬들 축구팬들이 이용하는 곳이었어요 

이날 하필이면 축구와 야구가 동시에 경기를 하는 날이었어요 

이런날 잘 없다고 하던데 ㅎㅎㅎㅎ 

 

카페 디아즈

 

디아즈는 입구에서만 보더라도 빙수가 핫한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저도 빙수 보자마자 우와 빙수 맛있겠다 하고 올라갔습니다 ㅎㅎ

 

카페 디아즈

 

디아즈 메뉴입니다 

사실 저는 사알짝 실망한 부분인데요 

주말이기도 했고 축구와 야구가 동시에 진행되는날이기도 해서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했는데요 

실제로 카페에 야구팬과 축구팬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그런데 솔드아웃 제품이 너무 너~~~무 많더라고요 ㅠㅠ 진짜 아쉽..

빙수도 안된다고 했었고 케익도 두종류 딱 남아있고 나머지 다 솔드아웃이더라고요 ㅠㅠ 

 

디아즈

 

그래서 메뉴를 계속 지켜보다가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싶었는데 뭔가 라떼가 더 땡기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몇 안남은 케이크도 한조각 주문했습니다 

 

 

 

728x90

 

 

 

카페 디아즈

 

 

카페는 2-3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자리가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회전율도 빠른느낌이 들었어요 

보통 야구가 시작하기 전이나 축구 시작하기전 미리 입장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자리가 나더라고요 ㅎㅎ

 

 

 

카페 디아즈

 

그리고 이건 몇안남은 케익 중 인절미 티라미수 였습니다 

일반 티라미수에 초코가루 대신에 인절미가 올라간 거였는데요 

인절미가루가 고소해서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꼭 가루 많이 찍어서 드셔야 합니다 

 

하지만 조각케익도 9,900원.. 네 ㅎㅎㅎ 

좀 많이 비싼편이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잠시 쉬어가기는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ㅎㅎ 친구들이랑 만남의 장소로도 딱이더라고요 ㅎ

 

 

 
 


디아즈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
인스타그램
스마트스토어
 

카페디아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휘낭시에.르뱅쿠키,바스크치즈케이크,레몬청,마들렌,쿠키,케이크,박스케이크,딸기케이크

smartstore.naver.com

 


 

 
 

방문일자 24.08.10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