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수원 푸짐한 갈비탕 맛집 추천 "리틀본수원갈비집"

by 밍네브 2024. 9. 6.

수원 갈비탕 맛집 추천! 푸짐한양에 두 번 놀랐어요 "리틀본수원갈비집" 

 

 

수원까지 갔는데 또 맛집 안갈 수 없잖아요?

수원분들도 많이 드시고 관광객들도 정말 많이 간다고 하는 맛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일단 현지인이 많이 가는곳이라고 하면 진짜 안 가볼 수 없겠더라고요 ㅎㅎ 
 

리틀 본수원갈비집

 

수원분 계시면 진짜 맛집인지 좀 알려주세요 ㅎㅎㅎ 

 

앞쪽에 작지만 주차장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주차가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리틀본수원갈비집

 

메뉴입니다

갈비탕 먹으러 오긴했는데 

갈빗살 드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진짜 냄새 때문에 혹했어요;; 

저녁이었으면 진짜 고기 시켜서 먹었을 것 같아요 ㅎㅎ 

 

리틀본수원갈비집

 

점심시간이 좀 지난시간인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이제 막 들어오시는 분들도 있고

리틀본수원갈비

 

첫 반찬은 가져다 주시는데요

리필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리틀본수원갈비집

 

기본 찬입니다 

간단해 보여도 이런 게 진짜 맛있어요 ㅎㅎ 

갈비탕이랑도 완전 딱입니다! 

 

 

리틀본수원갈비집

 

갈비탕 비주얼이 평소 보던 갈비탕과는 조금 다른 비주얼이더라고요 

국물만큼 고기가 가득 들어있는 갈비탕이라니 

그냥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지 않나요?  
 

리틀본수원갈비집

 

어느 정도 먹다가 찍은 건데 

계속 생기나...? ㅎㅎㅎ 하면서 왜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안 줄어? 이런 느낌이었어요 ㅎㅎ

 

 

리틀본수원갈비

 

결국 저는 반정도는 남겼답니다.

진짜 고민 많이 하다가 남은 갈비탕은 포장해서 부산에서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수원 맛집 찾으시면 저는 리틀본수원갈비집 추천드려요~!

 
 


리틀본수원갈비집

영업시간
화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 포장만 가능
수-일 11:00 - 20:3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방문일자 24.08.1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