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이제 유행 끝난거죠??? 두바이 초콜릿, 아이스크림

by 밍네브 2024. 10. 10.

유행끝났죠?  어쩐지.. 구하기 쉽더라;; 


 

 

 

 

편의점에 갔는데 두바이 초콜릿 종류가 더 많아 졌더라고요 

아이스크림에 빵, 쿠키까지 너무 다양하게 두바이 초콜릿이 나왔습니다 

왼편은 GS에서 구매한 초콜릿, 오른쪽은 CU에서 구매한 초콜릿입니다 

 

CU에서 구매한 초콜릿에는 카다이프가 들어가있었어요 

처음 CU에서 나온 초콜릿에는 소면이 들어가 있었는데ㅎㅎ 진짜 카다이프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처음 나온 두바이 초콜릿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요즘 이게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늦었지만 "CU 두바이초콜릿"

쉬어가는 느낌으로 준비한 CU 두바이 초콜릿 입니다 요즘 두바이 초콜릿이 엄청 핫하더라고요 유행이 너무 빨라 따라가기 힘들다는... ㅋㅋㅋ  사실 진짜 두바이 초콜릿은 맛도 보지 못했어요

majjaeng.tistory.com

 

두바이초콜릿

 

GS에서 나온 두바이 초콜릿 입니다 

모양은 CU보다 더 두바이 초콜릿에 가까운 모양을 하고 있었어요

 

기존보다 더 두껍더라고요 

두바이초콜릿

 

이 초콜릿에도 역시 카다이프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카다이프는 GS 보다 CU 하트 초콜릿에 더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GS

 

GS에서 판매하는 두바이 초콜릿입니다 

두꺼워서 자르기가 넘 힘들었어요 ㅎㅎㅎㅎ 

 

피스타치오 향이 많이 나는 초콜릿이었는데 식감이 바사삭 거리고 좋더라고요 

확실히 소면이랑.. ㅎㅎ 다른 맛이었어요 

 

CU

 

CU하트 초콜릿은 얇아서 컷팅이 쉬웠고요 

카다이프가 더 많이 들어가서 식감도 맛도 저는 CU 하트 초콜릿이 더 맛있게 느껴졌었어요 

 

금액은 둘다 비쌌지만 만약 추가로 구매해서 먹어야 한다면 저는 하트 초콜릿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ㅎㅎ 

 

 

두바이 아이스크림

 

그리고 GS 에서 구매한 두바이 아이스크림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카다이프 부분에서 조금 아쉬웠어요 

 

 

칼로리는 뭐 아이스크림이니....ㅎㅎ 초콜릿과 마찬가지로 높은 편입니다 

피스타치오가 초콜릿에 비해서 더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두바이아이스크림

 

그리고 카다이프면이 아닌 쌀알같은게 초콜릿에 코팅되어있어서 

카다이프의 식감은 느낄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 바사삭한 식감때문에 카다이프를 먹는건데;; 

 

두바이 아이스크림

 

그래도 아이스크림 자체는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향이 많이 나는 초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ㅎㅎㅎ 

카다이프부분만 좀 더 개선한다면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될 것 같았어요 

 

그나저나 유행 끝났죠? ㅋㅋ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