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삼덕동] 혼밥 가능한 곳, 1인 샤브샤브 맛집 "솔밭 샤브"

by 밍네브 2023. 11. 8.

솔밭 샤브 삼덕점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혼밥도 OK, 다 같이 즐기기도 좋은 곳 

 

솔밭샤브 입구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가게 앞 주차금지라고 되어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차들이 주차를 하시더라고요 ㅎㅎ

 

 

솔밭샤브 좌석

 

안쪽까지 좌석이 꽤 많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2-4인 테이블은 좌석이 없어서 1인테이블에 나란히 앉았어요 

 

솔밭샤브 메뉴

 

 

메뉴는 좌석앞쪽에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1인 샤브로 운영되고 있고 

맑은 샤브, 매콤, 마라, 스키야끼 이렇게 4가지의 메인메뉴가 있었어요

 

 

주문은 스크린으로 이용가능하고요 

메인인 샤브샤브를 선택하면 

기본 청정우와 목살 중에서 고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토핑은 야채죽이랑 리조또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추가금액이 필요해서

식사를 마친 후 부족하시면 추가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태블릿 주문

 

그리고 기본적으로 맑은샤브과 매콤사골 샤브에는 칼국수가 포함되어서 나온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매콤샤브와 맑은 샤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면 빠르게 세팅이 되긴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스푼, 젓가락, 그릇이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728x90

 

 

 

기본육수

 

매운 사골 육수와 맑은 육수입니다 

육수가 나오면 인덕션을 켜주고 온도를 높여줍니다~!!

 

야채와 고기

 

이윽고 메인인 한돈목살과 각종 야채류가 나왔습니다

소스류, 주방모습

 

앞쪽에 간장소스와 칠리소스 땅콩소스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었고요

원하는 만큼 셀프로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샤브샤브

 

저는 모든 야채를 다 육수에 넣고 푹 끓은 다음에 고기를 넣어먹는 편인데요 

친구는 야채도 일부만 넣고 먹다가 또 넣고 이런 식으로 먹더라고요 

어떤 방식이든 1인샤브이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취향 것 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매운 육수도 그렇게 매운 느낌은 아니었고 

살짝 칼칼하다...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조금 더 매콤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