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산리오 캐릭박스"

by 밍네브 2023. 10. 11.

이케아 팝업스토어에 다녀온 뒤에 지하에도 항상 팝업스토어가 열렸던 것 같았는데? 하는 마음에

지하에도 내려가봤답니다 

 

지하 2층에서 산리오 캐릭터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즘 산리오 캐릭터들이 엄청 핫하더라고요

 

 


산리오(캐릭박스)

장소 : 더현대 대구 지하 2층 팝업스토어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기간 : 10월 3일 (화) - 10월 26일 (목)

산리오 캐릭터들의 상품이 2500여 종이나 있다고 해요 

 

 

저는 산리오 캐릭터들을 진짜 한 10년 전? 에 좋아했었던 것 같아요 

12-3년 전에 일본여행에서 산리오 캐릭터들만 모아놓고 파는 상점이 있었는데 

그때 마이멜로디며,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등 너무 귀여워서 이것저것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쿠로미 관련된 상품들이 한 곳에 모여있네요 

진짜 쿠로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눈이 반짝거릴 듯 ㅎㅎ 

각 상품마다 뒷면에 금액이 적혀있어서 부담 없이 둘러봐도 될듯했어요 

 

 

마이멜로디도 풍선으로 반겨주고 있었어요 ㅎㅎ 

 

 

마이멜로디 상품도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일반 문구류부터 우산까지 

 

 

 

시나모롤도 진짜 인기가 많은 아인데 헤어밴드가 너무 귀여웠어요 

사용할 일이 진짜 없긴 한데 계산기마저도 귀여워.... ㅎㅎㅎㅎㅎ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폼폼푸린도 진짜 너무 귀엽죠?

귀엽다는 말 한 백만 번을 할 듯 ㅋㅋㅋ 

폼폼푸린은 이름처럼 푸딩을 캐릭터화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골든 레트리버를 캐릭터화한 거래요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 이름도 귀엽네요 

 

 

한교동과 포차코도 있었어요 

포차코는 귀여운데 진짜 상품이 많이 없더라고요; 

 

 

인형 코스튬 상품들도 있었어요 

듬성듬성이지만 커비나 도라에몽도 보였어요 ㅎㅎㅎㅎ 

 

 

 

음? ㅋㅋㅋㅋㅋ  카드들인 거 같았는데 

자세히 보면 산리오 캐릭터뿐만 아니라 

커비나 코난도 짱구도 있더라고요 

뭔가 다양하게 많이 파는 듯 

 

 

요즘 엄청 핫한 뽑기류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문구류도 가득가득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ㅎㅎ 

 

 

 

케어베어는 다양한 사이즈의 인형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상단에 사진에는 없지만 뽑기류도 같이 있었답니다

코우펜짱도 귀여운 아이템들이 꽤 있었어요 

쿠로미나 마이멜로디만큼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ㅎㅎㅎㅎ  귀여운

 

귀여운 캐릭터들도 장식해 놓은 곳입니다 

 

아 그리고 이곳은 따로 입장제한을 두거나 막아놓은 곳이 아니라서 

이동 중에 또는 지하 2층 방문하셨다면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미피 너무 귀여워서 구경했는데 

와... 진짜 가격대가 좀 있더라고요;;; 

바로 내려놨어요... 흠... ㅋㅋㅋㅋㅋ

 

그냥 똑딱 핀인데.... 흠... ㅋㅋㅋ

 

 

 

인형종류도 있었어요 

캐릭터가 있는 종류인지는 모르겠으나.. 

 

 

 

월리를 찾아라 아시나요?

제가 어릴 때 집에 있었던 책인데 

진짜 정신없고 복잡한 그림 속에 진짜 월리를 찾는 그런 책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아마 저와 같은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이라면 집에 한 권 정도는 있었을 듯 ㅎㅎㅎ   

 

 

저는 처음 보는 캐릭터 이긴 한데 

빤쮸토끼?라는 캐릭터도 있었습니다

루피는 뭐 말할 것도 없고요 ㅎㅎㅎ 

 

산리오 캐릭터뿐만 아니라 디즈니캐릭터들도 다양한 캐릭터들의 상품이 총집합되어있는 곳이었습니다!! 

 

더현대 가신다면 지하 2층 들러서 구경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