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영월] 영화 라디오스타 촬영지 "청록다방"

by 밍네브 2023. 11. 24.

청록다방

매일 07:00-24:00
주차 X

 

 

 

 

청록다방

라디오 스타 촬영지입니다!! 

 

 

유리창에 이미 라디오 스타 촬영지임을 나타내는 포스터들이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다만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주변 유료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찾아다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 

 

저는 인근 골목으로 들어가 주차공간이 마련된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청록다방

 

찐 다방이더라고요 ㅎㅎ 

저는 이런 다방을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만 봤지 실제론 처음 와봤습니다

 

메뉴

 

메뉴판에도 라디오스타가 있네요 ㅎㅎ

 

쌍화차를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진짜 한번도 안 먹어봐서...

이런 거 또 도전을 잘 못하는 스타일... ㅋㅋㅋㅋ  궁금하긴 한데...;;

 

무튼 여차저차해서 냉커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나온 배우들의 사진도 걸려있더라고요 

진짜 예전에 본 영화라 사실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ㅎㅎ 

 

1박2일

 

다른 테이블에 1박 2일 멤버들의 사진도 있었습니다

전 1박 2일을 즐겨보는 편이라 영월편도 봤었는데 

진짜 와보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이 자리에는 다른 분들이 앉아있어서 

친구가 줌으로 1박 2일 사진만 찍어줬어요 ㅎㅎ 

전 실패.. ㅋㅋㅋ

 

 

728x90

 

 

커피

 

테이블에 보니까 이런 커피도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커피, 설탕, 프림입니다 

둘둘둘 이죠?

 

청록다방

 

내부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금세 가득 차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쌍화차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ㅎㅎㅎ 

저희는 다 어린이 입맛이라... 

 

 

냉커피

 

냉커피 3잔이 나왔습니다 ㅎㅎ

 

아이스 아니고 냉입니다 ㅋㅋ

진짜 오랜만에 이런 믹스커피를 마셨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양도 푸짐했습니다 ㅎㅎ 

 

 

라디오스타

 

안쪽 테이블에는 라디오스타 포스터로 거의 도배가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유명한 곳 답게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습니다 

배우분들을 제외하고는 

이름을 알아볼 수 있는 건 도경완 아나운서님? ㅎㅎㅎ  KBS 아나운서라고 되어있는 것을 보니 다녀가신 지 꽤 되신 거 같네요 

 

 

옛 다방 느낌도 물씬 느낄 수 있고 메뉴마저 다방다방한 느낌이 드는 곳을 찾으신다면 

라디오스타 촬영지 청록다방 추천 드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