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간다면 꼭 드세요! "여수바다김밥" 포장, 웨이팅 후기

by 밍네브 2024. 4. 6.

여수 맛집 추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어요 "바다김밥" 

 

 

바다김밥

 

 

여수 바다김밥입니다 

여수 여행하면서 바다김밥을 한 번도 갈 생각을 못했는데요 ㅎㅎㅎ

이번에는 꼭 가봐야지 싶어서.. ㅎㅎㅎ 다녀왔습니다 

 

주문을 하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3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아요 

월요일이었지만 공휴일이라 정말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후에 이순신광장의 다른 곳이나 기념품들을 구경하고 와도 사실... ㅋㅋ 가능하겠더라고요 

 

바다김밥

 

우선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명란 오믈렛에는 오이가 들어 있으니 못 드시는 분들은 꼭 주의해 주세요~! 

근데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 

일단 아쉬운 점은 김밥이 반반 메뉴가 있으면 좋을 텐데 ㅋㅋㅋㅋㅋㅋ 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여러 가지 먹어보고 싶었는데 모둠은 너무 많은데... 오늘 먹을 게 많은데... ㅎㅎㅎ 싶었거든요 

 

 

 

바다김밥

 

이렇게 가득 만들어져 있고 뒤에서도 끊임없이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어져 있는 김밥을 포장 박스에 담아주는 형식입니다 

 

바다김밥

 

키오스크뿐만 아니라 픽업하는 곳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미리 정한 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전화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바다김밥

 

포장한 음식이 나오면 바로 앞쪽에 있는 곳에서

젓가락이나 티슈를 챙겨갈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728x90

 

바다김밥

 

고민고민하다가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그냥 모둠김밥으로 주문했어요 

남으면 뭐... 내일도 먹죠 뭐 ㅎㅎㅎㅎ 

 

바다김밥

 

종류별로 하나씩 다 맛봤는데요 ㅋㅋㅋ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도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ㅎㅎㅎ 그 이유는... 다른 것도 함께 먹었기 때문이겠죠 

바다김밥

 

역시 여행에는 먹부림 꼭 해줘야해요 ㅋㅋ 

 

 

 

바다김밥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중화어묵김밥과 갓참치김밥, 명란 오믈렛 김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것도 맛있었지만 다음에 또 먹어야 한다면 모둠이 아닌 개별로도 구매 가능 할 것 같네요 ㅎ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겠지만 

여수 방문하시면 바다김밥 꼭 드셔보세요~! 유명한덴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ㅎ 

 

 

 

 


바다김밥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주차 X
바다김밥 인스타그램

 

 

 

방문일자 24.02.1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