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투어의 첫번째 "팜토미타"

by 밍네브 2024. 7. 5.

비에이 후라노  일일 버스투어 첫 번째 목적지 "팜토미타" 

첫 번째 목적지는 팜토미타입니다 

원래는 패치워크로드가 첫 번째 목적지여야 했지만 

이날 많은 관광객이 패치워크로드로 향했다는 소식을 듣고 가이드님이 그럼 우리는 거꾸로 한번 돌아볼까요? 

해서 가게 된 첫 번째 목적지입니다 

 

팜토미타

 

팜토미타는 사실 6-7월에 가는 게 맞다고 할 정도로 5월에는 볼 게 없긴 해요 

5월 초 눈이 녹고 나서부터 꽃을 심기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마 허허벌판을 보게 될지도 모르지만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멜론을 먹을 수 있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물론 주황색 멜론은 6월부터 수확하기 시작해서 못 먹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팜토미타

 

진짜 뭐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미타 씨는 이곳 후라노 지역을 라벤더의 지역으로 만든 엄청 유명한 사람이라고 해요

라벤더에 미쳐있을 정도로 엄청났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후에 인공향료가 생기게 되면서 망하는가 싶었는데 

JR달력 6월호에 팜 토미타가 실리면서 다시금 유명해졌다고 해요 

그 후 천연향료와 아이스크림 등 많은 상품을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팜 토미타

 

아직은 화려하게 피지 않은 꽃이지만 활짝 폈을 꽃들을 상상하며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너무 이쁠 거 같지 않나요?

 

팜 토미타

 

라벤더를 볼 수 있는 온실입니다 

온실에서는 그나마 라벤더가 피어있는 모습을 좀 더 일찍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팜토미타

 

듬성듬성 이긴 하지만 라벤더가 많이 피어있더라고요 ㅎㅎ 

시간이 촉박하긴 하지만 여기 온실까지 꼭 올라와보셔야 해요! 

 

 

팜 토미타

 

위까지 올라오셔야지만 볼 수 있는 라벤더 기념품샵입니다 

온통 보라보라 하고 라벤더향이 많이 나는 곳이에요 

보라색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 다른 곳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제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팜 토미타

 

시간이 부족해서 꼼꼼하게 하나하나 구경하지 못한 게 정말 아쉬울 정도였어요 ㅠㅠ 

담에 또 온다ㅠㅠ 기다려라;; 

 

팜토미타

 

이곳은 온실에서 내려오는 길에 들린 갤러리입니다 

팜토미타의 사계절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팜 토미타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 6-7월에 라벤더가 활짝 피었을 때 한번 더 와보고 싶더라고요 

이런 뷰를 못 보고 가는 건 좀 아쉽네요 ㅠㅠ 

 

 

팜 토미타

 

스쿠터, 카트, 우체통까지 보라보라 한 팜 토미타입니다

심지어 직원분들 옷까지 보라색이더라고요 ㅎㅎㅎ

 

 

728x90

팜 토미타

 

팜 토미타에 왔으니 디저트도 먹어봐야겠죠?

이 지역이 유명한 건 라벤더도 있지만 멜론도 정말 유명해요 

 

팜 토미타 바로 옆에는 멜론 하우스도 있거든요 

 

팜토미타

 

멜론, 멜론빵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호불호가 강하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궁금은 하고 해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나눠먹어야 하니까 컵으로! 

팜 토미타

 

멜론과 라벤더 콜라보 ㅎㅎㅎ 

라무네는 라벤더맛이에요 심지어 ㅎㅎㅎ 

주황레몬은 안 팔 수도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도 5월 말이라서 그런 걸까요 수확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팜 토미타

 

주황색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멜론빵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꼭 드셔보세요~!!

팜 토미타

 

그리고 주문하진 않았지만 라벤더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멜론빵도 있었습니다 

이곳도 전부 현금결제만 가능한 곳이니 현금 꼭 챙겨가세요~! 

팜토미타

 

그리고 이 높은 담장은 옆쪽 멜론하루스와의 경계선인데요 

원래는 멜론하우스와 팜토미타 전부 토미타 씨의 소유였다고 해요 

토미타 씨에게는 두 아들이 있는데 유산으로 하나씩 나눠줬다고 하는데 서로 사이가 안 좋아졌다고 해요 

아마 유산 분쟁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그러다 그 아들들이 먼저 죽고 그의 아내들이 운영을 시작하면서 사이가 더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이곳에 자주 오는 일일투어 기사님들의 썰로는 기분 탓인진 모르겠지만 담이 점점 더 높아지는 거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이러저러한 이유로 서로의 음식을 들고 들어갈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의 음식을 들고 들어오지 말라는 그런 안내문이었습니다

 

메론하우스

 

 

멀리서 멜론하우스의 사진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일정상 이곳까지 둘러볼 시간은 없더라고요;; ㅎㅎ 

멜론하우스 역시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아서 버스투어가 아닌 개인적으로 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 둘러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팜토미타

영업시간
매일 08:30 - 18:00
주차 O
15号 Kisenkita, Nakafurano, Sorachi District, Hokkaido 071-0704 일본
팜 토미타
 

北海道のラベンダー畑「ファーム富田」オフィシャルサイト

本日 [2024/07/04] の営業時間 8:30~18:00 営業時間外は入園できません ファーム富田 今日の天気 TODAY'S WEATHER 天気 ℃ 最高気温 ℃ 最低気温 週間予報はこちら 現在のファーム富田の映像 ファーム

www.farm-tomita.co.jp

 

 


 

팜 토미타

 

팜 토미타 · 15号 Kisenkita, Nakafurano, Sorachi District, Hokkaido 071-0704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