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징기스칸 맛집 스스키노 "유우히"

by 밍네브 2024. 7. 1.

삿포로 징기스칸 양고기 맛집 스스키노 "유우히" 

 

홋카이도 여행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 수프카레, 카이센동, 라멘 등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양고기! 는 꼭 먹어야하는 음식이더라고요 

 

저는 첫 양고기라 일단 거부감은 없었고 함께 여행 간 엄마는 양고기를 좋아해요 

하지만 이모가 양고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일단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기본 조금만 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로 주문해서 먹자라고 하고 유우히에 다녀왔습니다 

 

유우히

 

유우히는 스스키노에만 매장이 2개, 아소역에 1개 총 3점포가 있는데 

저는 숙소랑도 가깝고 번화가에 위치한 스스키노점에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딱히 예약을 하지 않았고 10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유우히

 

 

일본의 많은 유명인들이 유우히에 다녀간 흔적들이 보이더라고요 

아쉽게도 저는 아는사람 1도 없었다는... ㅋㅋㅋ

 

유우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유명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있던데 

사진을 봐도 모르겠다는... ㅎㅎㅎ 유우히 홈페이지는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링크 올려뒀습니다! 

 

 

유우히

 

일단 다시 밖으로... 나온 이유는 

네...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본점에 자리가 없더라고요;; ㅎㅎ 

 

유우히 예약도 하단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번역도 가능해요~! 

 

본점에서 미나미점으로 안내해 주셔서 미나미점으로 이동했습니다 

 

진짜 친절한게 직원분이 길을 안내해 주시다가(일본어로...) 

제가 음.... 하니까 데려다주겠다는 거예요... ㅇㅅㅇ 

데려다준다는 건 또 들음 ㅋㅋㅋㅋㅋㅋ 

무튼 괜찮다고 구글맵을 켜고 직원분께 드리니까 주소를 입력해 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이 한 세번은 데려다주겠다고 하셨지만... 괜찮아요...;; 

 

유우히

 

우여곡절 끝에 유우히 미나미점에 왔습니다 

한국인이 정말 많이 오는 것 같죠?

홈페이지에도 매장에도 한국어 안내가 잘 되어있어더라고요 

하지만 직원들은 한국어를 잘 하지는 못해요 

간단한 안내정도는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오른편에 "주문하지 않아도 유로안주가 나옵니다" 이건 일본의 오토시라고 하는 건데요 

기본안주(유우히는 숙주나물을 주더라고요)가 나오는 상차림 비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최소 300엔~ 500엔 이상까지도 받는 곳이 많더라고요 

 

유우히

 

유우히 미나미 5조점은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본점보다는 좀 널널한 편이었어요 

 

 

유우히

 

모든 메뉴가 한국어로 되어있는 건 아니었지만 

짧은 단어로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섞어가며 직원분께서 엄청 열심히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유우히

 

한국어메뉴도 함께 보면서 주문했습니다 

일단 추천해주는 메뉴로 주문하고 원하는 부위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유우히

 

 

기본 셋팅입니다 

화로에 야채를 듬뿍 올려주시고 가운데 양고기 비계 한 점을 올려주는데요 

아마도 양고기 기름으로 코팅하기 위해서 이지 않을까요? ㅎㅎ

 

 

728x90

 

 

유우히
유우히

 

이렇게 한접시에 고기와 고기 이름을 함께 주시더라고요 ㅎㅎ 

먹으면서도 어떤걸 먹는지 알고 먹으니 좋더라고요 

 

lamb chuck 램 로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유우히

 

양고기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고 

심지어 그 냄새 때문에 못먹는다는 이모도 한점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잘 먹었답니다 

 

유우히

 

양고기 소스재료인데요 

흰색은 겨자라고 하더라고요  기본 준비되어있는 간장에 겨자와 쪽파를 넣고 

구운 양고기를 찍어드시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요! 

 

유우히

 

소스를 찍고 구운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딱입니다

삿포로도 구황작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감자! 

추운지역이라 그런가 강원도 감자처럼 맛있었어요 ㅎㅎ 

야채는 한번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유우히

 

그리고 추가 주문한 로스 

기본만 먹고 나와서 다른 거 먹자 했는데 ㅎㅎㅎ 야채에 고기까지 추가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3명이서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8,789엔 나왔습니다 

 

유우히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기전에 

삿포로의 랜드마크로 가보려고 합니다 

 

흔히들 오사카에 가면 글리코상 앞에서, 도쿄에 가면 도쿄타워나 아사쿠사 앞에서 

이런 랜드마크들이 있잖아요 

삿포로도 당연히 있습니다 ㅎㅎㅎㅎ 

 

니카상

 

 

니카상은 삿포로의 위스키인 니카 위스키의 옥외광고물입니다 

맞은편에는 아사히 광고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이 니카상은 니카위스키의 창업주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라고 합니다 

위스키는 먹지 않지만 니카상과는 또 인증샷을 찍어줘야 삿포로에 왔다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유우히

영업시간
평일 17:00 - 24:00 (라스트 오더 23:00
토, 일, 공휴일 13:00 - 15:00(라스트오더 14:30)
                     17:00 - 24:00(라스트오더 23:00)
社交会館, 일본 〒064-08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5 Jonishi, 2 chrome−8-9

유우히 예약
 

北海道で人気のジンギスカン屋「極み塩熟成ジンギスカンゆうひ」 | 株式会社FeeeL

極み塩熟成ジンギスカンゆうひはすすきののメイン通りが一望できるロケーションで、塩熟成により旨味が増したお肉を堪能できることから「北海道で人気のジンギスカン店」ランキングで1

www.jingisukanyuuhi.com

 


 

유우히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 05.2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