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비에이역 구경할만한 곳 비에이 휴게소 "오카노쿠라", "카페비에이힐스"

by 밍네브 2024. 7. 10.

비에이역 구경할만한 곳 비에이 휴게소 "오카노쿠라" 

 

 

점심을 먹고 남은 시간동안 비에이역을 구경하기로 했어요 

한적한 마을이라서 구경할만한게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큰 기념품샵이 있더라고요 

 

오카노쿠라

 

주차장도 넓고 내부에 음식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비에이 휴게소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음식점 리스트에 이곳 오카노쿠라도 있었어요 

저는 다른곳에서 이미 밥을 먹었기 때문에 기념품만 구경해 줬어요 

 

오카노쿠라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의 엽서와 각종 기념품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엽서는 진짜 이쁘더라고요 

 

 

 

728x90

 

 

오카노쿠라

 

청의호수가 있는 엽서 한장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잘 보이진 안겠지만 제 손에 꼭 쥐고 있는 인형도 데려왔어요 ㅎㅎㅎ

 

오카노쿠라

 

각종 음료와 술, 우유등 많이 판매하는데

가이드님이 우유는 사먹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도 판매하는 우유인데 이곳 비에이역이 유독 비싸게 판매한다고 해요 

진짜 궁금하면 한병 사서 나눠드셔도 되지만 추천하진 않는다고 해서 저도 구경만 했습니다 ㅎㅎ 

 

 

 

728x90

 

카페 비에이힐스

 

두 번째로 간 곳은 비에이역 바로 앞에 있는 비에이힐스입니다 

버스탑승까지 시간도 남았고 커피도 마시고 화장실도 갈겸 (물론 비에이역에도 화장실이 있어요 )

들른 곳이에요 

 

비에이힐스

 

주문하고 주문표를 받았는데 손수 그린거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귀엽죠 ㅋㅋㅋ 

커피는 350엔 정도였습니다 

 

비에이힐스

 

커피뿐만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일본 갬성 특유의 빙수도 판매하더라고요 

얼음 위에 시럽을 잔뜩 뿌린 빙수인데 한국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빙수였어요 

 

비에이힐스

 

매장의 규모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비에이 곳곳을 찍어놓은 사진도 구경할 수 있어서 잠시 쉬어가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비에이힐스

 

제가 구매한 비에이 인형입니다 

생각보다 귀엽죠? ㅋㅋㅋㅋㅋ

이 인형은 모 케케라고 하는 인형인데요 

일본 전 지역에서 판매하는 인형입니다 

외계인이라서 생긴것도 다 달라서 일본여행 때 그 지역에 맞는 모 케케를 모으는 것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미리 알았다면 도쿄 갔을때도 한번 찾아볼걸 그랬네요 ㅎㅎㅎ 

비에이역

 

커피까지 마시고 나니까 시간이 없어서 비에이역까지는 들어가 보지 못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짧은시간에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구경까지 잘했던 것 같아요!!

 

 

 


오카노쿠라 / 비에이힐스

오카노쿠라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1 chrome-9-21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주차 가능
오카노쿠라

비에이힐스

영업시간
매일 11:00 - 17:00
1 chrome-4-25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びえい「丘のくら」 | 北の道の駅

トイレ温水洗浄便座身障者用トイレオストメイト駐車場EV充電器Wi-Fi身障者用設備おむつ交換台ショップレストラン喫茶・軽食クレジットカードキャッシュレス決済(クレジットカード以外)宿

hokkaido-michinoeki.jp

 


 

 

 

오카노쿠라

 

비에이 휴게소 오카노쿠라 · 1 Chome-9-21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 · 유료 도로 휴게소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