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에서 꼭 먹어야할 카이센동 "니조시장 오이소"(메뉴, 가격정보)

by 밍네브 2024. 7. 23.

삿포로 카이센동 맛집 추천! 니조시장 "오이소" 

 

삿포로 스스키노와 가까운 곳에 니조시장이라는 곳이 있어요 

새벽부터 오픈해서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삿포로에 가면 스프카레 다음으로 꼭 먹어야 하는 게 해산물류인데 그 해산물로 만든 덮밥을 파는 곳입니다 

 

니조시장

 

건너편에 보이는 곳이 니조시장입니다 

주로 해산물을 판매하는 시장이더라고요 

 

니조시장

 

오이소가 엄청 크게 적혀있더라고요 정면에 보이는 방향이 아닌 왼편으로 이동해 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오이소 매장이 나와요 

 

오이소

 

저는 아침에 8시쯤 방문했고요 5분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했습니다 

웨이팅 하는 동안 많은 메뉴들도 같이 구경해 줬어요 ㅎㅎ

 

오이소

 

모형으로도 나와있고 메뉴마다 사진이랑 같이 되어있어서 메뉴 정하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나 삿포로는 우니(성게알)뿐만아니라 이쿠라(연어알)도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톡톡 터지는 식감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오이소

 

안내받은 자리입니다 

안쪽에 자리가 꽤 많더라고요

특별한 세팅은 없지만 한꺼번에 많은 손님을 받진 않고 천천히 입장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오이소

 

메뉴가 정말 많아요 한국어 메뉴도 가능해서 전환 후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와 가격은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사진으로 담으려 했으나

메뉴가 정말 많아서 ㅎㅎ  영상으로 남겨놓는 게 더 보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728x90

 

오이소

 

메뉴를 선택하고 추가 메뉴같은 경우는 또 일본어로만 나오더라고요;; ㅎㅎ 

추가로 주문할게 없어서 바로 넘겼습니다 

 

오이소

주문한 메뉴는 이렇게 태블릿으로도 확인 가능한데 물론 일본어만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오이소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연어와 이쿠라 그리고 성게알이 올라가 있는 덮밥입니다 

재료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어요 

오이소

 

그리고 게살과 연어 관자가 올라간 덮밥인데요 

이 관자는 익힌 관자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다양한 해산물이 올라간 덮밥입니다 

 

저는 다양한 해산물이 올라간 덮밥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오이소

 

덮밥에 같이 올라가는 저 깻잎 아시나요? 

 

 

저 깻잎으로 위장한 아이는 '시소'라고 하는 일본 깻잎인데요 

한국 꺳잎과는 전혀 다르니 주의해 주세요 

 

저 배신당했잖아요... ㅎㅎ 

깻잎이라고 생각하고 싸먹었는데.... 진짜 식욕 떨어져서... ㅠㅠ 

저 '시소'도 고수와 마찬가지로 향이 엄청 강한대요 저는 고수는 먹는데 저 시소는 못 먹겠더라고요;; 

 

그런데 엄마는 또 아무렇지 않게 잘 먹었어요... 

혹시나 한번도 안 드셔보셨거나 고수도 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스럽게 드셔보세요;; 

 

배신감에 치를 떨었습니다... ㅋㅋㅋ

오이소

 

식사를 마치고 계산은 입구 카운터에서 했습니다 

카운터에 수많은 분들의 사인이 있었는데 

눈에 띄는!! 23년도 5월에 이연복 쉐프님,셰프님, 정호영 셰프님, 원영호 셰프님, 2AM 창민 님 까지 계시더라고요 

"미친 원정대"라는 프로그램에서 다녀간 것 같네요 ㅎㅎ 무튼 반가웠습니다 ㅋㅋㅋ 

 

 


니조시장 오이소

영업시간
매일 07:30 - 15:30 / 17: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오이소
2 Chome Minami 3 Johiga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53 일본
 

大磯 – OHISO|札幌二条市場

北海道の海の幸を、抜群の鮮度と職人の絶技で極上の美味さに仕上げます。

ohiso.jp

 


오이소

 

니조시장 오이소 · 2 Chome Minami 3 Johiga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53 일본

★★★★☆ · 해산물 돈부리 전문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