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서울 성수 호르몬동, 라멘 맛집 "멘츠루"

by 밍네브 2024. 8. 16.

서울 성수 호르몬동, 라멘 맛집 "멘츠루" 

 

성수동을 지나다가 사람많은곳을 발견했어요 

배고파서 멀리갈 힘도 없고 ㅎㅎㅎㅎ 마침 또 친구는 호르몬동 저는 라멘을 좋아해서 

이곳 멘츠루에 다녀왔습니다 
 

멘츠루


 이곳은 수년간 일본식 면요리를 연구해 많은 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은 곳이라고 해요 

우연히 왔는데 맛집이라고? 완전 럭키비키잖아?

 

멘츠루

 

일단 대기전에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먼저 해줬어요 

회전율도 빨라서 주문 후에 금방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멘츠루

 

매장이 큰편은 아니지만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있어서 그런지 회전율은 빠른편이었어요 

저희도 10분? 정도 후에 바로 입장했습니다

 

멘츠루

 

양념된 단무지가 있는데 서랍을 열어보면 물컵이랑 작은 종지(?)가 있어요 

그 그릇에 단무지 담아서 드시면됩니다 ㅎㅎ 

처음에 분명히 젓가락 꺼낸다고 열었는데 컵이랑 그릇은 못봤다는... ㅋㅋㅋ 

 

멘츠루

 

상단에는 그릇에 사인이 되어있는게 많았는데요 누구사인인지는 모르겠더라고요;; 

 

 

 

728x90

 

 

멘츠루

 

미리 주문한 덕분에 음식도 바로 나왔습니다 

저는 사실 곱창, 막창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라멘으로 선택했습니다 

친구는 좋아해서 호르몬동으로 주문했는데요 대창이 진짜 큼지큼직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멘츠루

 

저는 고기와 양념된 밥 그리고 양파만 먹어봤는데 호르몬 대신 고기로 변경이 가능하면 저도 호르몬동 먹었을 것 같았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물론 라멘도 굿굿! 

멘츠루

 

 라멘도 양 엄청 푸짐한데 차슈도 많이 올라가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차슈 추가하면 라멘그릇을 둘러서 차슈 올려주시던데 

차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서 드세요~! ㅎㅎ 진짜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줄서서 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ㅋㅋ  
 
 
 
 


멘츠루 성수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인스타그램

 


 

 

방문일자 24.06.15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