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진주 강주연못, 8월 신규 오픈한 "카페더파드마"

by 밍네브 2024. 10. 3.

진주 강주연못, 8월 신규 오픈한  "카페더파드마" 

 

 

 연꽃도 보고 산책도 할겸 진주 강주연못에 다녀왔습니다 

강주연못은 산책하기 좋은 명소인데요 이 근처에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겼더라고요 

 

카페 더 파드마

 

강주연못 산책도 하고 커피한잔까지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가 되었더라고요 

산책 전에 카페 먼저 들러봤습니다 

앞쪽 주차장도 있더라고요! 

카페 더파드마

 

8월에 새롭게 오픈한 따끈따끈한 카페입니다 

살짝 비가오는 흐린날에 방문을 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맑은날에는 야외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더파드마

 

메뉴입니다 

메뉴는 다른 카페와 비슷한 메뉴들이었어요 

뭔가 시그니처 메뉴가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직 신규오픈한 점포니까 점차 늘려가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카페 더파드마

 

기본적으로 구움과자, 케잌류, 빵종류도 있었습니다 

배가 좀 불러서 이번에는 디저트는 생략했어요; 

 

다음번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소금빵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카페 더파드마

 

 

1층의 좌석은 넓은 쇼파좌석과 풍경을 즐길수 있는 바테이블로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맑은날 인기가 많을 것 같은 테라스 좌석 역시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카페 더 파드마

 

2층에 있는 홀은 공간은 넓게 활용하셨더라고요 

안쪽에 단체쇼파석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카페 더 파드마

 

나무에 조금 가려져서 강주연못이 그렇게 잘 보이진 않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뷰가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연꽃이 만개하기 전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 자체로도 충분히 멋진 풍경이었어요

 

 

카페더파드마

 

2층에서 내려가는 길에 보인 샹들리에와 그림들도 너무 괜찮더라고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느껴지는 장소였습니다 

 

카페 더 파드마

 

흐리고 비오는날에는 아무래도 따뜻한 음료가 더 땡기더라고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커피는 조금 진한편이라 저한테는 딱이었는데 

연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때 꼭 말해야할 것 같았어요 

카페 더파드마

 

카페를 나오면서 본 개구리입니다 ㅎㅎ 

하얀색 기둥에 붙어있어서 너무 눈에 띄더라고요 

 

카페더파드마

 

강주연못 쪽에서 바라본 카페입니다 

멀리서 바라봐도 카페가 이쁘게 잘 되어있죠?

테라스 진짜 인기만점일듯 합니다 ㅎㅎ 

 

카페 더파드마

 

아직은 많이 피지 않은 연못의 연꽃인데

만개하면 정말 이쁠꺼 같았어요 


 카페 더파드마는 방문객들이 늘어날 것을 대비해 주차공간도 확장하실거라고 하더라고요 

현재도 충분히 주차가 가능하지만 확장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불편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연꽃이 활짝피는 시기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더 이쁜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산책 후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었어요 

진주에 방문하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카페더파드마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 가능
인스타그램

 

 
 

방문일자 24.08.1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