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산 중턱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한잔 "성림목장 카페"

by 밍네브 2024. 9. 26.

산 중턱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한 잔 🍃 "성림목장 카페" 

 
 양산 동면에 위치한 성림목장 카페 입니다 

실제로 목장으로 운영되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만든 곳인데요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였어요 
 
 

성림목장

 

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서 멋진 뷰가 일품이었답니다 🌳

 

성림목장

 

카페 안에 들어서자 눈에 띄는 것은 먹음직스러운 빵들!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빵 하나를 고르지 않을 수 없었어요 😘😋

성림목장

 

빵외에도 이곳은 목장 컨셉을 살려서 수제우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게 특징이었는데요 

완제품으로 요거트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성림목장

 

저도 요거트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평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는 못해봤네요 ㅎㅎ

 

성림목장

 

카페의 외관과 인테리어는 정말 이뻤어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매장의 폭이 조금 좁아서 다소 복잡해 보였고,

2층도 복층구조로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 자체가 힐링을 선사해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성림목장

 

카페 곳곳에서 나타나는 고양이 일까요?

고양이 사진과 성림목장의 풍경이 담긴 스티커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고양이 사진이 너무 귀여워서 저도 한장식 챙겨왔답니다 😻😺 
 

728x90

 
 

성림목장

 

아이스크림은 정말 우유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상하목장 우유를 써서 그런거겠죠?

망고 요거트도 맛봤는데 달콤한 망고와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어 너무 맛있더라고요 

상큼달콤한 디저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성림목장

 

아포가토 역시 맛있었는데요 다른곳보다 에스프레소 양이 좀 많더라고요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성림목장

 

여기는 화장실도 이렇게 이쁜가요? ㅎㅎㅎㅎ 

화장실 뷰 무엇... 

성림목장

 

날씨까지 좋아서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연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성림목장

영업시간
평일 11:00 - 18:00 (라스트오더 19:30)
주말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 가능

 

 
 

방문일자 24.08.18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