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근교 넓은 정원있는 카페 추천 "무타블랑"

by 밍네브 2024. 10. 11.

부산근교 대형카페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  "무타블랑" 


 
 

 
 양산에 있는 무타블랑에 다녀왔습니다

넓은정원에 동물까지 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무타블랑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하는데 음료만 가능하고 

빵은 또 따로 주문해야하더라고요; 

 

무타블랑

 

빵종류는 수시로 계속 구워져서 나오고 있어서 원하는 빵이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는게 좋은데

그 시간대를 특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ㅎㅎ 

많은 양이 아닌 소량만 또 나오기 때문에;; 

 

실제로 피자빵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미니 피자 비주얼이었는데 

저도 먹고싶었지만 이미 다 구매한 뒤였고 한참 뒤에 또 봤는데 흔적만 남아있었어요 ㅎㅎㅎ

 

무타블랑

 

매장은 밖에서 볼때보다 훨씬 넓었어요 

1,2층으로 되어있었는데 좌석도 꽤 많더라고요

 

 

 

2층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었는데

날씨까지 좋으니까 너무 이쁘게 나왔습니다

 

 

 

 

 

 

2층과 테라스 좌석입니다 

뷰 너무 좋지 않나요? 정말 큰 나무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어서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더욱이 나무를 잘라내지 않고 건물과 함께 조성되어있다는게 진짜 특이했어요 

 

 

 

2층에서 본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죠?

 

무타블랑

 

이렇게 나무를 보호하면서 만들어졌는데요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도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무타블랑

 

어느정도 구경을 하고 나니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는 가운데 있는 호두블랑 주문했는데요 

달달한 카페라떼에 호두가 올라서 고소한맛까지 나는 음료였습니다 

자몽 오렌지도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무타블랑

 

어느정도 음료를 마신 뒤에 매장 뒤편 공원산책을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조성이 잘 되어있어서 

 

무타블랑

 

 
산책하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찍기도 좋은곳이 많았고 너무 좋았는데 

동물이 있는곳은 좀 관리가 필요해 보였어요 

아마 잘 관리하시리라 믿지만 그렇게 깨끗해보이지도 않고 

물그릇에 물도 없고 그렇더라고요 ㅠㅠㅠ 좀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더라고요;;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동물친구들이 자랐으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무타블랑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차 가능 🚗🚗
📞 055-374-0221
무타블랑

 
 


 

 
 

방문일자 24.09.1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