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기장일광 냉면, 갈비찜 맛집 추천 "호린옥"

by 밍네브 2024. 10. 17.

기장 일광 냉면, 갈비찜 맛집 추천  "호린옥" 

  
 

 

 

기장 일광에 있는 호린옥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넓은 공간에 자전거 파킹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쪽 대기석에는 캠핑존 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이곳에서도 식사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가주 김종국, 하하, 별의 이름이 적힌 화분이 눈에 띄었는데

호린옥에서 홀인원하세요 라는 문구를 보니

골프장을 방문한 뒤에 왔다가 단골이 되었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한두번 방문한걸로 화분을 보내지는 않을것 같고.. ㅎㅎㅎㅎ 

 

 
 내부는 꽤 넓었고, 룸으로 된 좌석도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단체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 많은 음식점들 처럼 이곳도 태블릿으로 주문을 받더라고요

메뉴 상단에 냉면이 메인으로 있었고,

그 외에도갈비탕, 갈비찜, 통갈비 수육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저는 갈비찜 작은 사이즈와 수육+만두세트, 그리고 물비빔 냉면을 주문했어요 

 

 

 

 

 

 

 

냉면과 함게나오는 식초와 겨자 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 핫한 곰돌이 꿀, 시럽 통이더라고요 ㅎㅎ 

 

 

 

갈비찜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는데요 2인이 먹으면 충분히 많은 양이었어요 

양념도 정말 맛있었어요.

밥에 비벼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냉면은 아빠가 드신거였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순삭 했습니다 

 

수육 역시 굉장히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다만, 만두는 특별히 다르다는 느낌이 없이 그냥 평범한 만두느낌이었습니다.

 

 

 

이곳은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곳 같더라고요 

카운터에 최강야구 선수들의 사인볼도 있었습니다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 그런지 그만큼 맛과 명성 모두 놓치지 않는 곳 같았습니다.

 

 

 

 

맛있게 먹고나서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던 식사였어요 

기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호린옥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 가능
📞 051-715-0678

 

 


 

 

방문일자 24.10.0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