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가을야구는 언제쯤, 그래도 즐거웠다 "사직야구장"

by 밍네브 2024. 10. 16.

가을야구 내년엔 제발 부탁드려요 ㅎㅎ "사직야구장" 

 

플레이오프가 한창 진행중인 이때 잊지않으려고 써보는 롯데자이언츠 입니다 ㅎ

 

올해는 유독 많은 사람들과 함께 했던 야구관람이었어요 
 그래서 더 즐겁고 재밌었던 것 같네요 

 

사직야구장

 

올해는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많이 해서 유니폼도 얻고 모자나 부채 등 다양한 아이템도 생겼어요 

 

사직야구장

 

그렇게 받은 바다유니폼 입니다 

유니폼 무료로 주는거 때문에 야구예매 금액은 올라가고 예매 경쟁도 엄청 심했지만 

친구가 다 예매해줬기...때문에 ㅋㅋㅋㅋ 무사히 볼 수 있었답니다 

 

이정도 경쟁이면 내년 시즌권도 경쟁이 심할꺼 같네요;; 

 

사직야구장

 

올해 수고많았던 우리 외국인 선수들과 카리나 

뭐... 엄청 확대샷이라 잘 보이진 않지만ㅋㅋㅋㅋ 네 카리나입니다 ㅎㅎ 

 

사직야구장

 

정말 많이 사먹은 크러쉬 생맥주

진짜 캔맥이랑은 다른맛 ㅎㅎ 생맥주맛에 빠져서 

야구장 갈때는 술 안사고 여기서 생맥 사마셨네요 ㅎㅎㅎ 

 

 

 

한동희 선수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돌아와서는 듬직한 자이언츠 선수가 되었으면.. ㅎㅎ

 

 

그리고 이게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옛날 자이언츠 깃발도 집에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아마 제가받아온거 같은데 ㅎㅎㅎ 구석에 있더라고요 ㅎㅎ

 

 

우여곡절 많았던 자이언츠경기

이날은 외야에서 관람했는데 중간에 비오고..... 1시간 딜레이되고... 난리였다는 그런날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윤동희, 손성빈 홈런친 날이어서 진짜 신나게 응원했답니다 ㅎㅎㅎ 

 

뭔가 사진만봐도 기억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야구장 음식 어디까지 먹어봤니... 

회를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근데 이거 진짜 존맛이었어요 ㅎㅎㅎㅎ

 

비와서 급하게 안쪽으로 대피했지만 음식 절대지켜!!

 

 

다행히 우취가 되지않고 경기는 끝까지 진행 했답니다!! 

이날 14:7로 이겼는데

홈런 파티였다죠? 데이비슨 홈런에 고승민 홈런(2점), 윤동희 홈런(3점), 손성빈 홈럼(3점)까지 

 

 

 

원래 이거 잘 안찍는데 ㅋㅋㅋ 이날 기분좋아서 이런거까지 찍었네요 ㅋㅋㅋㅋ

 

 

이날은 유도김하윤선수가 시구를 한 날인데요

전날 제가 런닝맨에서 김하윤선수가 나온걸 보고 난 뒤라서 그런지 진짜 연예인보는거 같고 신기했었답니다 ㅎㅎ

 

 

 

진짜 애기같은 박준우 선수 

마무리 하러 올라왔었는데 너무 잘하고...;; 

집가는길에 짱구 스티커도 샀습니다 ㅎㅎ 

아직 어디 붙일지 모르겠지만 ...;; 일단 귀여우니까 샀어요 

 

 

 

 

 

 

 

 

명절 마지막날 자이언츠 경기보러 왔는데요

원래는 낮경기인데 계속되는 폭염에 이날 5시로 변경되었어요

 

치어 언니들 조단장님 한복 괜찮으신거 맞죠....? 

보기만 해도 덥네요 ㅠㅠ 

 

 

물론 이날 졌지만... 

그래도 즐겁게 관람했습니다 

 

 

롯데자이언츠의 사직야구장에서 하는 마지막 경기입니다 

아직 한경기 더 남았지만 홈에서하는 경기는 마지막이네요

 

야구 시즌이 시작할때는 항상 길게 느껴졌는데 

끝날때쯤되면 벌써...? 끝이야? 라는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을야구는 진짜.. 언제쯤 갈런지.. ㅎㅎㅎ 

매년 내년에는 제발.. 꼭 부탁해.. 라고 하는데 

 

진짜 내년에는 가봅시다~!

 

 

이날은 고승민선수의 사이클링 히트 달성과 더불어 데이식스가 시구를 하러 온 날이었는데요 

진짜 의도치 않게 가까이서 봤답니다 

 

 

 

ㅠㅠ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경기도 끝이나버렸고

마지막날인만큼 선수들의 메세지도 함께 봤는데요

 

반즈, 윌커슨, 레이예스 선수 못잃어... 내년에도 만나요!

 

 

 

이날 추첨을 통해 반즈선수의 유니폼 증정행사를 했는데요

 

아니.... 반즈선수 유니폼 다주고 떠나는거 아니죠? 왜 다 퍼줘? ㅋㅋㅋㅋ 했던 기억이 납니다

 

진짜... 아니죠? ㅋㅋㅋ 내년에 꼭 캠벨 반즈와 돌아오세요~! 

캠벨반즈 응원하는거 또 보고싶다구요 ㅎㅎ

 

그리고 너무 귀여웠던 우리 5할타자 이호준선수, 6할타자 이인한 선수

 

이렇게 한시즌이 또 끝났네요 

내년에는 더 재밌는 경기 많이 보여주시길 바라며... 롯데자이언츠 안녕~!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