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건대] 건대 화양동 가성비 스시 맛집! "홍도초밥"

by 밍네브 2023. 12. 10.

홍도초밥

 

홍도 초밥

매일 11:30-23: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홍도초밥

 

가성비 좋은 홍도초밥! 

화양동은 친구가 오래전부터 살고 있는 곳인데 

예전부터 사람들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던 곳이지만 가봐야지, 가봐야지만 하다가 ㅎㅎ 

이번에 같이 가게 된 곳입니다 

 

사실 다른 후보지도 한군데 더 있었는데 여기 웨이팅 있거나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면 다른 거 먹자 했는데

다행히도 브레이크타임은 없었고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기 때문에

웨이팅도 없었어요!!

 

홍도초밥

내부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어요 

웨이팅 많을 때는 포장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

 

홍도초밥 메뉴입니다 

모둠초밥류부터 기본 낱개로 나오는 초밥, 그리고 사시미 종류도 있어요 

저희는 모둠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홍도초밥

 주문 후 인테리어를 구경하다 보니

벽면에도 메뉴가 붙어있더라고요 

 

한아름 볼링장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홍도초밥

 

기본으로 락교나 생강절임은 셀프로 접시에 원하는 만큼 담으면 되는데

친구도 저도 락교는 먹지 않아서 ㅋㅋ 담지 않았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728x90

 

 

 

우동

 

그리고 나온 우동인데요 

이것도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거예요! 진짜 대박이죠?!

 

미니우동사이즈 인가 싶었는데 

진짜 거의 한 그릇 같더라고요 ㅎㅎㅎ

친구가 진짜 좋아해서 거의 90%는 친구가 다 먹은 듯 ㅎㅎ

 

밑반찬

 

그다음 나온 건 옥수수인데요 

진짜 이거 완전 존맛 ㅋㅋㅋㅋ 

우동을 친구가 다 먹었다면 

옥수수마요네즈는 99% 저 혼자 다 먹었어요 ㅋㅋㅋ

친구가 옥수수 두세 알..? ㅋㅋㅋ 먹었나?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모듬초밥

 

그리고 나온 모둠초밥입니다!

진짜 밑반찬부터 너무 푸짐하더라고요 

 

초밥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였는데 진짜 순삭... 

너무 맛있게 싹 비웠어요 ㅎㅎㅎ

 

친구랑 둘 다 배 안 고픈 거 맞냐며 ㅋㅋㅋ

 

초밥

 

저는 재방문의사 너무 완전 있는데요 

 

다음에 또 친구집에 간다면 여기 또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건대 방문하신다면 홍도초밥 꼭 가보세요 완전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