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김해] 진영 갤러리 카페 "도슨트 카페"

by 밍네브 2023. 12. 23.

도슨트 카페

매일 11:00 - 21:00(라스트오더 20:30)
주차 O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갤러리 카페 "도슨트 카페"

 

도슨트 카페

 

도슨트 카페는 입구부터 뭔가 좀 박물관? 갤러리?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도슨트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박물관이나 갤러리 라운지에 있는 카페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 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메뉴

 

주문을 먼저 하고 돌아보기로 했어요 

신기한 게 분위기는 갤러리, 박물관인데 맥주와 하이볼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저녁에 분위기 있게 즐기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도슨트 카페

 

뭔가 배부르게 먹고 왔지만 

디저트를 또 빼먹을 순 없잖아요...? ㅎㅎㅎㅎ

 

말렌카 호두 허니케이크라는 게 있더라고요 

평소 카페에서 보지못한 케이크이라 바로 이거! 하고 주문했어요 ㅎㅎ

 

도슨트 카페

 

주문 후 매장을 둘러보는데 

드로잉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그림을 일도 못 그리지만......

 

도슨트 카페

 

이렇게

연필, 볼펜, 사인펜, 오일파스텔까지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친구랑도 그림을 한번 그려볼까? 하고 챙기긴 했지만 진짜 전 엄두도.... 안 나는..ㅎㅎ

 

도슨트 카페

 

바로 이어지는 곳에 갤러리가 있어요 

갤러리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작품을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도슨트 카페

 

마음에 드는 작품은 구매도 가능하다고 해요 

버려지는 폐기 유리를 활용해 작품을 만들어 놓은 것도 있었는데 

너무 이뻤다는.... ㅎㅎㅎ

 

도슨트 카페

 

도슨트 카페를 방문해 주신 손님들의 그림인 것 같았어요 

 

진짜 다들 너무 잘 그린 거 아니냐며....;; 

저의 그림은 비비지도 못하겠네요 ㅎㅎㅎ 

 

 

728x90

 

도슨트 카페

 

갤러리 구경을 마치고 나오는데 

갤러리에서 카페를 바라보는 이 문이 너무 이쁘게 보이더라고요 

 

 

 

도슨트 카페

 

어디에 앉을까 하다가

입구 오른편에 있는 큰 테이블에 앉게 되었어요 

 

도슨트 카페

 

맞은편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곰돌이가 반겨주고 있더라고요 ㅎㅎ

곰돌이 너무 귀여워

 

도슨트 카페

 

그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침 친구도 그림 배우는 원데이클래스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진짜 너무 부럽네요 ㅠㅠ 

 

도슨트 카페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입니다 

 

케익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후에 찾아보니 말렌카가 유럽이 인증한 착한 디저트라고 해요 ㅎㅎㅎ 어쩐지.. 맛있더라 ㅎㅎ

 

 

도슨트 카페

 

일반 케이크보다 조금 더 쫀득한 느낌의 빵이었어요 

달콤하고 쫀득한 느낌의 빵이라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김해 진영읍 방문 계획 있으시면 도슨트 카페 추천드려요~!  케익 꼭! 드세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