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속초] 등대해변 브런치 맛집 "라헬의 부엌"

by 밍네브 2024. 2. 6.

라헬의 부엌 속초점

매일 10:00-19:00 (라스트오더 18: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반려동물 동반 가능 

 

 

등대해변 브런치 맛집 "라헬의 부엌"

 

라헬의 부엌

 

라헬의 부엌은 속초등대에서 쭈욱 걸어가면 나오긴 하는데요 

저희는 차로 이동했어요 

바닷가 방향으로 전부 공영주차장인 것 같더라고요 근처에 맞춰서 주차한 뒤에 라헬의 부엌으로 이동했습니다

 

라헬의부엌

매장내부는 핑크와 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주문은 오른편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요 

 

메뉴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ㅎㅎㅎㅎ

특히나 시그니처 종류가 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메뉴2

 

에이드도 종류가 정말 많았고 음료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ㅎㅎㅎ 

 

아침이 아니었다면 아마 에이드나 라떼종류로 선택했을지도 ㅎㅎㅎ 몰라요

 

메뉴

 

 

그다음은 브런치 메뉴인데요 

브런치도 ㅎㅎ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 가 오더라고요 ㅎㅎㅎ 

 

원래 브런치 1개에 음료2잔 해서 나눠먹을 예정이었는데요 ㅎㅎㅎ 

왜냐면 더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기 위해서.. ㅎㅎㅎㅎㅎ  근데 

브런치 메뉴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주문

 

결국 1인 1브런치에 각자 음료 하나씩 주문했어요 ㅎㅎ 

 

 

라헬의 부엌

 

 

저는 음료먼저 픽업하기 위해서 포스앞쪽에서 음료를 기다렸다가 받아 갔습니다 ㅎㅎ 

커피라도 먼저 먹어야겠어!!  

 

 

라헬의 부엌

 

 

2층 뷰가 너무 이뻤어요 

저 바다뷰를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728x90

 

 

 

라헬의 부엌

 

 

2층에서 볼 수 있는 바다 뷰입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고요 ㅎㅎ 

 

 

라헬의 부엌

 

음? 손씻는 곳인가? 했는데 

음수대입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필터가 장착된 음수대라고 합니다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안내문구가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라헬의 부엌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친구가 주문한 밀크티입니다 

직업병인진 모르겠지만 (아마도 맞는걸로...? ㅎㅎㅎ )

밀크티의 거품이... ㅎㅎㅎㅎ  상당히 신경쓰이지만 달달하니 맛은 있었어요 ㅎㅎ

 

라헬의부엌

 

 

 

주문한 베이컨 서니사이드업 샌드위치 입니다 

샐러드와 서니사이드업, 그리고  호밀빵 위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올라가 있어요 

 

 

라헬의 부엌

 

 

두 번째 브런치는 라몽수플레입니다 

친구랑 저는 수플레를 은근..?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브런치메뉴 고를때 수플레가 한 개 또는 두 개 추가 선택이 가능했다면 아마 브런치는 1개만 주문했었을 거예요 ㅎㅎㅎ

 

 

커피와 함께 친구랑 브런치를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 ㅎㅎ 

 

라헬의 부엌

 

브런치 다 어디갔나요.... ㅎㅎㅎ 

너무 배불러서 먹기로 했던 점심은 먹지 못할 것 같아요... ㅎㅎ 

 

라헬의 부엌

 

 

라헬의 부엌에 나온 뒤 색감 쨍쨍한 등대가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등대해수욕장

 

 

등대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한컷 찍고 이제 강릉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등대해변

 

 

돌아가는 길 마저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저 멀리 등대전망대도 보이고 ㅎㅎㅎ 

 

속초에서의 마무리 라헬의 부엌이었습니다~! ㅎㅎ  

 

 

24.01.02 방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