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속초] 속초 호텔 추천 "씨크루즈 호텔"

by 밍네브 2024. 2. 7.

씨크루즈 호텔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73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씨크루즈 호텔

 


 

 

 

속초 숙소 추천 "씨크루즈 호텔"

 

씨크루즈 호텔

 

회색 건물이 씨크루즈 호텔입니다 

속초 중앙시장에서도 매우 가깝고 아바이마을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호텔이었어요 

 

마지막 일정을 속초 중앙시장에서 먹거리를 사들고 오기에도 좋은 위치였습니다

 

로비

 

로비입니다 

사실 로비는 체크인, 체크아웃할 때 말곤 거의 찾을 일 없긴 합니다 ㅎㅎㅎ 

 

씨크루즈 호텔

 

왼편에는 마사지를 위한 안마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잠시 해야하나? 하고 망설인.. ㅋㅋㅋㅋ  

 

 

씨크루즈 호텔

 

 

요즘은 어매니티를 구비해 두지 않고 따로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다른건 다 챙겼는데 샤워타월을 챙기지 않아서 ㅋㅋㅋㅋ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씨크루즈 호텔

 

씨크루즈 호텔 층별 안내도 입니다 

 

4층부터 20층은 객실이고요 루프탑전망대 그리고 3층에는 테라스 라운지가 있어요 

 

 

씨크루즈 호텔

 

저희는 오션뷰를 원했지만 ㅋㅋㅋㅋ  너무 늦게 숙소를 예약한 것도 있고 

새해 많은 분들이 속초를 찾은 덕에 오션뷰는 예약을 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몸을 살짝 틀어서 보면 

 

씨크루즈호텔

 

한쪽은 오션뷰가 또 다른 한쪽은 멋진 설산이 보여서 너무너무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심지어 기대하지도 않은 이벤트도 볼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ㅎㅎㅎ 

그건 좀 더 아래쪽에서 알려드릴께요!! 

 

씨크루즈 호텔

 

객실입니다  트윈룸이구요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랑 가져온 음식을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ㅎㅎ 

 

 

씨크루즈 호텔

 

 

욕실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무엇보다 세면대가 넓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기본적으로 샴푸&컨디셔너와 바디워시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씨크루즈 호텔

 

 

카페베네 커피와 홍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는 아침에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728x90

 

 

 

씨크루즈 호텔

 

첫날 함께하지 못한 친구가 세븐틴 팬인데 ㅎㅎㅎ

마침 세븐틴이 나오는 고잉세븐틴을 방송하고 있더라고요  바로 친구에게 보내주기 ㅋㅋㅋㅋ 

 

만석닭강정과 김밥으로 첫날 밤을 보내려고 했어요 다음날 새해를 보러 가야 하기 때문에 일찍 자자 했는데 그러지 못한... 

 

갑자기 밖에서 폭죽 터지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엑스포잔디공원

 

 

청초호 유원지 엑스포 잔디공원에서 새해 전야제를 하고 있더라고요 

숙소에서 너무 잘보여서 진짜 와 예약 잘했다...라는 생각도 든 ㅎㅎㅎ 

 

맞은편 숙소에 있는 분들도 다들 나와서 새해가 되자마자 

한마음 한뜻으로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하고 외치시더라고요 ㅎㅎㅎㅎ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에 너무 기쁘더라고요 ㅎㅎㅎ 

 

비론 오션뷰는 아니었지만 ㅎㅎ  오히려 좋아? 느낌 ㅋㅋㅋ 

 

 

그리고 제가 이 숙소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요 

바로 3층 테라스 라운지 입니다 

 

테라스 라운지라고 해서 뭘 판매하고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요 

친구랑 숙소에서 먹은 음식들을 어떻게 해결하지?

리조트는 층마다 분리수거 하는 공간이 있어서 호텔도 있지 않을까? 하다가 찾은 곳이거든요 

 

씨크루즈 호텔

 

테라스 라운지 입니다 

금, 토요일에는 19:00-21:30 까지 주류 및 안주류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이 테라스 라운지 공간은 24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가져온 음식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비록 저는 방에서 먹긴 했지만 ㅎㅎㅎ 

 

 

테라스 라운지

 

 

짧은시간이지만 가볍게 판매하는 메뉴들도 있고 즐길거리도 있었어요 

 

테라스 라운지

 

이렇게 음식물 쓰레기부터 일반쓰레기, 유리 등 분리수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진짜 굿굿! 

숙소에 그대로 둬도 직원분들이 치워주시지만 냄새가 나는게 싫어서 버리기 애매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속초 여행하신다면 씨크루즈 호텔 속초 완전 추천드려요~!  

 

 

 

 

23.12.31-24.01.02 (2박)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