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군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서우식당"

by 밍네브 2024. 3. 11.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아귀탕 백반  "서우식당" 

 

서우식당

 

군산에 위치한 서우식당입니다 

이곳은 21년도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온 집인데요 

군산 맛집이라고 검색했을 때 많이 뜨던 곳이라 저희도 가봤어요 

군산여행의 둘쨋날 저녁으로 정했습니다 

 

서우식당

 

 

21년도에는 백반기행, 22년도에는 로컬식탁이라는 곳에서 방송을 했네요 

 

 

서우식당

 

13~15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서우식당

 

서우식당 메뉴인데요 

아귀탕 백반이 주 메뉴입니다 

1인분에 12,000원 입니다 

 

아귀찜은 많이 들어봤는데 아귀탕과는 첫 만남이네요 ㅎㅎ 

 

 

셀프바

 

 

초장, 간장, 겨자, 가위, 집게 등은 셀프로 이용가능했어요 

박대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군산에 왔는데 박대는 또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ㅎㅎ 

 

728x90

 

 

 

 

서우식당

 

백반답게 반찬도 정말 많았는데 

저는 간장게장과 제육볶음이 참 맛있더라고요 ㅎㅎ 

 

대부분의 반찬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조기도 1인당 1마리씩 간장게장도 1인당 등껍질 하나씩이더라고요 ㅎㅎㅎ 

 

서우식당

 

그리고 나온 메인인 아귀탕입니다!! 

 

뭔가 매운탕 같은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전 사실 매운탕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이긴 한데요 ㅎㅎㅎ 그래도 아귀는 좋아해서 또 한 번 먹어봤어요 

 

서우식당

 

어느 정도 끓여서 나오지만 그래도 한번 더 팔팔 끓여 줍니다 

 

 

 

서우식당

 

아귀가 정말 많았어요 

살도 정말 많아서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인 평은 나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국물에 뭔가 깊은 맛이 조금 덜하고 조미료맛이 조금 나더라고요 

 

 

군산에 간다면 한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아귀찜은 흔하지만 탕은 생소하니까요 ㅎㅎ 

 

 

 


서우식당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주차 불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21.10.29)

 

 

 

방문일자 24.01.2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