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삼척 쏠비치 근처 맛집 "삼척 전복해물 뚝배기"

by 밍네브 2024. 3. 29.

삼척 해수욕장 맛집 "삼척 전복해물뚝배기" 

삼척 전복 해물뚝배기

 

숙소와 가까운곳에서 아침을 먹으려고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삼척해수욕장 과 인접해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해변가 주차 가능한 곳에다 했어요 

 

전복 해물 뚝배기

 

공휴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대기는 따로 없었습니다 

전복해물뚝배기

 

하지만 내부에 들어섰는데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어쩜 다들 이렇게 부지런 하신지! 대단대단!! ㅎㅎ 

 

전복해물뚝배기

 

메인메뉴는 전복해물 뚝배기(22,000원)입니다 

저는 아침이기도 해서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728x90

 

 

 

 

 

여러명이서 가니까 다른 메뉴들도 같이 주문 해볼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ㅎㅎㅎ

이곳의 메인 메뉴인 전복해물 뚝배기 입니다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맑은 국물이었어요 뭔가 조개탕 같은 느낌도 나고..? ㅎㅎ

 

 

전복해물 뚝배기

 

그리고 같이 주문한 전복 해물 순두부 입니다 

전복해물 순두부는 뚝배기에 비해서는 해물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전복 하나와 조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전복죽

 

전복죽입니다 

전복의 내장까지 넣어서 푹 끓인 건데요 

전복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전복죽 외에는 전부 맛만 보긴 했지만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전복죽! 추천 ㅋㅋㅋ

 

 

 

 

아침을 먹고 가볍게 바다 구경한 뒤 이동했어요 

삼척 쏠비치랑도 가까워서 삼척 방문하시면 전복해물뚝배기 한번 가보세요~! 

 

 


삼척 전복 해물 뚝배기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주차 가능
삼척전복해물뚝배기

 

 

 

방문일자 24.03.0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