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디저트 푸딩 맛집 추천 고소동 벽화마을 "오동"

by 밍네브 2024. 4. 23.

여수 디저트 맛집 푸딩 맛집 고소동 벽화마을 "오동"

 

오동

 

이곳은 여수 디저트 푸딩 맛집인 오동입니다 

친구를 졸라 제가 가고 싶다고 한 곳인데요 ㅎㅎㅎ 

더운 날씨에도 힘들에 여기까지 걸어와준 친구에게 감사... ㅋㅋㅋ

 

오동

 

이곳도 포장만 가능한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달달한 냄새가 정말 가득 나는 그런 곳이었어요 

푸딩뿐만 아니라 버터쿠키도 판매하는 곳이거든요 

 

엄마도 푸딩을 정말 좋아해서 같이 먹을 겸 몇 개 포장을 했어요 

 

 

 

 

인테리어도 정말 귀엽죠? ㅋㅋㅋ 

저도 친구랑 같이 사진을 찍고 부착이 아닌 챙겨왔습니다 ㅎㅎ 

 

 

728x90

 

오동

 

부산까지 가져가야해서 상온에 오래 둬도 되나 싶었는데 

사장님이 냉장고에 2-3시간 정도 뒀다가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구매! 했습니다 

 

살짝 물러져도 냉장고에 넣어두면 다시 탱글 해 지는 것 같았어요 

 

 

오동

 

마음이 너무 습해서 ㅋㅋㅋ 

제대로 되어있는 상태에서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우유맛과 커스터드맛인데요 

우유맛은 산딸기잼을 같이 챙겨주시는데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완전 추천!

 

 

오동

 

푸딩병도 정말 이뻐서 깨끗하게 씻은 후에 미니 화병으로 이용하려고 해요 ㅎㅎ 

전 기회가 된다면 여수방문하게 되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네요!!

 

고소동벽화마을 방문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오동

영업시간
평일 12:00 - 17:00
주말 11:00 - 17:0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
매장 옆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
인스타그램

 

 

 

방문일자 24.02.14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