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기념품으로 딱! 한과 퓨전 디저트 "귀감"

by 밍네브 2024. 4. 22.

여수 기념품 귀여운 디저트 거북이빵  "귀감" 

 

귀감

 

 

여수 기념품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저는 거북이빵은 처음... 들어서 한번 가봤어요 ㅎㅎㅎ

한과 퓨전 디저트라고 하더라고요 

 

귀감

 

내부가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고 구경할 거리들이 꽤 되더라고요 

한국인들도 정말 좋아할 느낌이긴한데

외국인들이 오?! 한국적이다 라고 할 만한 인테리어에 기념품들이 많았습니다 

 

귀감

 

각종 소품들과 기념품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더라고요 

사실 이곳은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을 한 곳이에요 

친구가 거북이빵을 사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귀감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은 곳이었는데요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해볼 수 있는 이벤트들 같았어요 

저는 구경만... ㅎㅎ 

 

728x90

 

 

귀감

 

그리고 정말 신기했던건요 

저기 카운터 뒤편 문이 열리더라고요? ㅎㅎㅎㅎ 

우와 신기해~! 하면서 ㅋㅋㅋ 친구랑 계속 쳐다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귀감

 

거북이빵입니다 

이렇게 봐선 음? 거북이가 맞나? 싶은데 

살짝 삐져나온 짧은 다리들과 머리가 보인답니다 ㅎㅎㅎ 

 

 

귀감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지죠? 

열심히 구경은 하고 고민을 했지만 

결국에 저는 구매하지 않은 곳이에요 

 

딱히 선물할 곳도 없고... ㅎㅎ 

하지만 친구가 구매해서! 추천한다고 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죠~!! 

 

귀감

 

옥수수, 해풍쑥, 동백딸기, 유자 오렌지, 방풍티라미슈, 블루베리 이렇게 총 6가지 맛이 있는 거북이 빵입니다 

친구가 맛있었다며 포스팅하라고 이렇게 보내줬어요 ㅎㅎㅎ 

추천추천!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귀감

 

위에서 봐도 머리가 살짝 나온게 귀여운데

전 거북이 바닥이 더 귀여웠습니다 ㅎㅎㅎㅎ 

 

빵은 앙금이 들어있어서 만쥬같은 느낌이 나는 빵인데요 퍽퍽할 거라고 느껴지는데 

전혀 퍽퍽하지도 않고 많이 달지않은 빵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선물 찾으신다면 여수 거북빵도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엔.. ㅎㅎㅎ  


귀감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포장, 택배 가능
인스타그램

 

 

 

방문일자24.02.14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