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이순신광장 귀여운 디저트로 딱! "아이스크림옥"

by 밍네브 2024. 4. 20.

먹거리 많은 이순신 광장! 귀여운 디저트  "아이스크림옥" 

아이스크림옥

 

아이스크림옥입니다 

이순신광장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여수여행의 마지막날이라서 모든 짐을 챙겨 이순신광장으로 왔습니다 

 

다행히 이순신광장의 약 두군데 무료로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순신광장

 

조금 낡아보이긴 했지만 

제가 짐을 보관한 내부는 깨끗하더라고요? ㅎㅎ 

무료로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순신 광장에는 두 군데 있어요!! 

 

이순신광장

 

이순신광장의 모서리 이렇게 두 군데 짐보관하는 곳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옥

 

문 손잡이가 아이스크림으로 되어있었어요 ㅎㅎ 너무 귀엽죠??

로컬식탁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방송된 적이 있는 곳이었네요 

아이스크림 모양의 네온사인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아이스크림옥

 

캐릭터도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눈길이 자꾸 가는 

이곳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인데요 택배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드라이아이스와 보냉가방까지 챙겨주셔서 10시간 이상 이동도 가능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옥

 

아이스크림옥의 젤라또는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 젤라토라고 해요 

그래서 재료 본연의맛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특히 여주 생막걸리같은 경우는 엄청 약간의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은 먹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이스크림옥

 

아이스크림옥은 이렇게 베이스 아이스크림 위에 미니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데요 

서비스맛은 포스 하단에 고를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추천도 해주시긴 하는데 아무래도 전 여수에 왔으니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만 골라봤어요!! 

 

728x90

 

 

 

아이스크림 모형도 너무 귀엽고

아이스크림매장에 어울리는 울라프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옥

 

내부와 야외에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야외는 뭔가 주차장 같은 느낌도 들긴 하는데 ㅎㅎㅎ 

 

저희는 내부 좌석에 앉았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옥

 

이건 모형인데요 ㅎㅎㅎ 

너무 귀엽죠?

근데 모형이랑 실제랑 거의 차이가 없었어요 

 

 

아이스크림옥

 

실제가 더 귀여운듯? ㅋㅋㅋㅋ

왼편은 친구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이고 오른쪽이 제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친구는 티라미수가 베이스 에 순수우유를 서비스로 골랐고요 

저는 해풍쑥에 핑크막걸리로 골랐습니다 

 

해풍쑥은 아이스크림비율보다 쑥비율이 높은가? 싶을 정도로 정말 진한 쑥맛이었어요 

핑크막걸리 부분은 진짜 막걸리 향이 살짝? 나는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티라미수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가루날림 주의 하셔야해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옥

 

미니 아이스크림 사진도 필수로 찍어줘야죠? ㅋㅋㅋ

하절기에는 생각날것 같은 아이스크림옥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옥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
아이스크림옥 근처 길가 or 공영주차장

 

 

 

방문일자 24.02.14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