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식어도 맛있는 진미채와 꽈리고추가 들어간 "바다 닭강정"

by 밍네브 2024. 4. 19.

식어도 맛있는 닭강정! 진미채와 꽈리고추가 들어간 "바다 닭강정"

 

여수 바다 닭강정

 

바다 닭강정은 

오동도, 여수 엑스포, 여수 아쿠아플라넷과 인접해 있어요 

오동동김밥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도 해요 

 

https://majjaeng.tistory.com/74

 

[여수] 오동도에 다녀왔다면 이곳에서 "오동동 김밥"

오동도에서 나오니 벌써 점심시간이더라고요 아침도 빵으로 간단하게 때운지라 가까운 곳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오동동 김밥 매일 09:00-18:00 (브레이크 타임 14:00-15:00) 주차 X 포장가능 아쿠

majjaeng.tistory.com

 

오동동 김밥은 제가 예전에 한번 다녀온 뒤에 후기를 남긴 적 있었답니다! 

 

바다닭강정

 

바다 닭강정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입니다 

 

기본 닭강정과 청양닭강정, 갓크림 닭강정, 마라새우강정 이렇게 4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요 

닭강정과 새우강정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바다닭강정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어있었는데요 

닭강정의 크기는 소,중,대 이렇게 나와 있었고 

 

옆쪽에 닭강정의 크기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어려움 없이 주문 가능했답니다

바다닭강정

 

사이즈 보이시죠?

이날 이미 낭만포차에서 많이 먹고 왔던 터라 조금만 먹을까? 싶었는데 

제일 작은 사이즈에는 진미채가 올라가 있지 않더라고요 ㅠㅠ 

진미채 궁금해... ㅋㅋㅋ 그래서 중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바다닭강정

 

생각보다 카운터에서 내부가 잘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에 믿음이 가더라고요 

 

 

 

728x90

 

바다닭강정

 

포장해 온 바다닭강정입니다! 

콜라는 친구가 네이버 리뷰이벤트로 받은 거랍니다!! ㅎㅎ 

 

바다닭강정

 

닭강정에는 닭강정뿐만 아니라 미니 게, 진미채, 떡, 꽈리고추까지 구성이 아주 좋더라고요

특히 게가 들어있다는 점이!! 아 이래서 바다닭강정인가? ㅎㅎㅎ 하는 느낌도 들었어요

 

바다닭강정

 

진미채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꽈리고추와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전 꽈리고추파! ㅋㅋㅋ 

 

바다닭강정

 

미니 게 추가는 없나요....; ㅋㅋㅋ 

사이드로 미니게 추가 또는 꽈리고추 추가, 진미채 추가! 이렇게 있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닭강정과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숙소에서 닭강정과 맥주는 정말 환상의 조합인 것 같아요!! 

어딜 여행하던 닭강정을 먼저 찾게 되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여수 여행하시면 바다 닭강정 추천드려요!! 

 

 


바다닭강정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 X

 

 

 

방문일자 24.02.1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