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여행 이순신광장 멀티숍 "라이프 워크 메가스토어 여수점"

by 밍네브 2024. 4. 25.

이순신광장 멀티숍 옷구경하면서 커피도 마셔요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여수점" 

 

 

 

이곳은 구 제일은행 여수지점입니다 

지나다닐 때마다 우와 무슨 건물이지? 하고 쳐다보게 되는 그런 건물이었는데요 

 

카페로 꾸며져있는건가? 싶어서 

친구와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라이프워크

 

카페는 맞는데요 

라이프워크라는 의류 브랜드에서 카페를 같이 만든 곳이더라고 요 

일단 좀 쉬어가기 위해서 커피를 먼저 주문합니다 ㅎㅎ 

 

 

라이프워크 메가라이프 여수점

 

일반 카페와 다름없이 메뉴가 구성되어있었습니다 

RTD음료들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커피를 한잔도 못마신 날이었기 때문에 

아묻따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갔습니다 ㅎㅎ 

 

라이프워크

 

주문을 한 뒤 매장 구경에 나서봅니다 ㅎㅎ

꼭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들어오면 사고 싶은 게 많아진다니까요 ㅎㅎ 

 

라이프워크

 

매장 곳곳 걸려있는 옷과 아이템들을 같이 구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728x90

 

 

라이프워크

 

이곳은 2층입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저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라이프워크

 

곳곳에 자리가 정말 많고 다양한 의탁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더라고요 

 

당시 짐도 있고 이미 많이 돌아다녀서 지쳐있었기 때문에 1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 

아! 다만 콘센트가 있는 좌석이 한 군데도 없어서 이건 좀 유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카운터에 요청하면 핸드폰 충전은 해주시더라고요 

 

 

라이프워크

 

아니 이게 뭔가요 ㅎ 

너무 귀엽죠?

아이스아메리카노의 얼음 하나가 라이프워크 미니 불독모양을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웠습니다!! 

 

라이프워크

 

나오면서 발견한 건데 앞쪽에 미니 정원처럼 금붕어도 노닐도 있더라고요 ㅎㅎ 

이순신광장 쪽 돌아보시다가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인 것 같아서 소개드려요~! 

 

옷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너무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여수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건물 앞 주차 가능하나 협소함

 

 

 

방문일자 24.02.14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