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교자 맛집 완전 강추! "교자제조소"(+할인받는법)

by 밍네브 2024. 6. 9.

 삿포로 스스키노 교자 맛집 여긴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교자제조소" 

교자제조소

 

삿포로 스스키노에 위치한 교자제조소 입니다 

삿포로에 도착하고 처음으로 가게된 가게인데요 

이곳을 첫번째 장소로 정한 이유는 숙소랑 인접해 있다는 거예요 

숙소에서 1분거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체크인을 먼저 한뒤 짐만 두고 바로 밥 먹으러 나왔어요 

 

 

교자제조소

 

대기가 있다면 입구에 있는 대기표에 작성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바로 입장했습니다 

밤에는 야외까지 가득 차있더라고요 ㅎㅎ 

 

 

교자제조소

 

1층에서는 음식을 만드는걸 직접 볼 수 있더라고요 

일본은 대체적으로 오픈주방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교자제조소

 

2층으로 올라가는길에 이곳의 역사(?) 같은 것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 

오래된 기계나 밀가루 포대 같은 걸 전시해 놨더라고요 

 

 

교자제조소

세트메뉴는 한국어로 되어있는데 

일반 메뉴는 일본어만 있더라고요 

세트메뉴 하나와 먹고싶은 만두 몇 가지 주문했어요 

만두 잔기 세트는 군만두 하나와 홋카이도식 카라아게 튀김이 나오는데요 

양고기 튀김인것 같았어요 

 

교자제조소

 

마제소바와 만두 먹는 방법들이 적혀있었고

오른쪽에 10% 할인 바코드가 있더라고요!!!!!!

 

바로 바코드를 찍어봤는 데 사용할 수 없는 코드라고 떠서 

음.. 뭐지 했는데 "라인" 어플이 있어야 하더라고요 ㅎㅎㅎ

10% 할인받기 위해서 어플 설치 해야죠! ㅋㅋㅋㅋ 

 

어플 설치 후 큐알코드 찍으면 친구 추가 하는 게 뜨는데요 친구 추가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쿠폰을 다운받지 않더라도 직원에게 보여주니 사용가능하다고 알아서 누르더라고요 ㅎㅎ

 

 

교자제조소

 

 

저 도쿄여행때는 몰랐는데 

파파고에 사진으로 촬영하면 한국어로 번역하는 기능이 있더라고요....?ㅎㅎ

그걸 이제 알았다는.. ㅋㅋ

진짜 여행하기 편해졌네요 ㅎㅎ 

 

728x90

 

 

 

교자제조소

 

2층도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희가 방문했을때 한국인 2명 나머지 전부 일본인이었어요 

교복 입은 학생들도 많더라고요 

교자제조소

 

주문한 생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삿포로는 생맥주도 삿포로 클래식만 팔더라고요  

삿포로 클래식은 다른지역에서도 팔지 않는 홋카이도 한정으로만 판매하는 맥주라고 해요 

 

 

교자제조소

 

이거는 타코물교자 인데요 문어가 들어간 물만두입니다 

문어랑 고기가 들어간 만두인데 맛있었어요 

 

 

교자제조소

메인은 이녀석! 새우가 들어간 만두인데요 

새우 안좋아하는 엄마도 맛있다고 다음날도 그다음 날도 만두 먹고 싶다고 했던 만두입니다 ㅎㅎㅎ

 

한번 더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ㅠㅠ 문 닫은 시간이고.. 

숙소랑 가까워도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꼭 드시고 오세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교자제조소

 

마제소바와 군만두, 잔키 세트입니다 

마제소바는 처음 먹어봐서 정말 기대하고 먹었는데요 

 

여기 테이블에 비치되어있는 식초 꼭 뿌려 드세요~!

엥? 식초? 라고 할 수 있는데 진짜 풍미가 달라지더라고요 

 

 

마제소바

 

마제소바 맛있는거 다같이 봐요 ㅎㅎㅎㅎ

 

교자제조소

 

잔키도 그냥 일반 닭고기 튀김같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일단 전부다 맛있었답니다 

밥 옆에 있는 저 양념이 뭔지 진짜 궁금한데 

일단 밥이랑 같이 있어서 함께 먹었거든요?! 근데 묘하게 뭔가 맛있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뭔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교자제조소

 

양이 적어보일수도 있지만 

앞으로 먹어야할께 많아서 여기서 스톱했습니다 ㅋㅋ 

 

 

 

 


SAPPORO 교자제조소 타누키코지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5 Chome-11-3 Minami 2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62 일본
삿포로 교자제조소

 

교자제조소 타누키코지점

 

SAPPORO 교자 제조소 타누키코지 점 · 5 Chome-11-3 Minami 2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62 일본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0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