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오타루 가볼만한곳 "스누피 차야"

by 밍네브 2024. 6. 19.

오타루 가볼 만한 곳 스누피 천국 "스누피 빌리지"

 

 

스누피빌리지

 

스누피 빌리지입니다 

함께 간 이모가 여긴 꼭! 가야 한다고 해서 가 본 곳입니다 

 

하지만 꼭! 가야한다고 말하지 않더라도 ㅎㅎ

  오타루 상점가를 지나다보면 나도 모르게 들어가 보게 될 것 같은 그런 곳이더라고요 ㅎㅎ

 

 

스누피빌리지

 

스누피의 모든것이 있는 곳이에요 

일본은 캐릭터에 항상 진심인 것 같더라고요 ㅎㅎ 

 

스누피도 악세사리, 주방용품, 가방, 생활용품 등등 정말 많은 소품들이 있었어요 

 

 

스누피 빌리지

 

유리공방이 많은 곳 답게 인테리어도 정말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바닥에도 발자국이 ㅎㅎㅎ 너무 귀엽죠? 

 

스누피 빌리지

 

어린이들의 도시락용품과 카레라이스에 밥모양을 낼 수 있는 스누피까지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스누피 빌리지

 

특히 스누피 인형이 종류별로 정말 많았는데요 

제주도에 있는 스누피가든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있었답니다 

 

스누피가든

 

이런 여행중에는 차가 없는 게 아쉬울 정도로 ㅎㅎㅎ 너무 사고 싶은 제품이 많더라고요 

 

728x90

 

스누피빌리지

 

오타루 스누피 빌리지는 1,2층으로 되어있는데요 

2층에는 초콜릿 & 오리지날굿즈가 많다고 되어있네요 ㅎㅎ 

 

스누피 빌리지

 

2층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어요 

제주도 스누피가든과 같은 느낌의 판넬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스누피 빌리지

2층은 1층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굿즈들이 많았어요 

1층은 뭔가 오리지널 스누피였다면 2층은 살짝 가죽과 초코의 느낌(?)이 가득 나는 ㅎㅎ 그런 스누피 인형들이 있었답니다 

 

스누피빌리지

 

스누피 만화의 한 장면을 그려놓은 초콜릿도 있었어요 

만화 내용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저의 최애 장면은 지붕위에 누워있는 스누피 ㅎㅎㅎ 그걸 따라 하는 우드스탁입니다 

 

스누피 빌리지

 

1층 입구 한켠에는 스누피 빌리지 카페도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나 뭐 하나 먹어 볼까? 하고 구경하던차에 발견한!! 귀여운 스누피 빵! 

 

스누피 빌리지

 

빵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카페 옆쪽 코너도 구경해봤습니다 

카페와 가까운 곳에는 쨈과 쿠키 같은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스누피 빌리지

 

너무 귀엽죠? ㅋㅋㅋ

앞 뒤 모양이 다르다는 사실 ㅋㅋ 

팥, 딸기, 커스타드 총 3가지 종류의 스누피 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딸기 앙꼬는 한정판매라서 저는 딸기로 주문했어요 

 

스누피 빌리지

 

딸기는 향이 좀 더 나는 느낌의 흰 앙금빵이었고 커스터드는 진짜 커스터드 듬뿍 들어간 스누피 빵이에요 

한 개 더 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커스터드요.. ㅋㅋㅋ 

한정판은 또 먹어봐야 하니까 주문했는데 ㅋㅋㅋ

 

스누피 빌리지

 

이건 스누피 빌리지에서 이모가 선물로 준 생일 키링입니다 

다 비슷하게 되어있지만 미묘하게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스누피 예요 

생일도 적혀있고 의미가 있는 선물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스누피 빌리지

 

이건 이모가 구매한 오타루 한정 키링 

또 한정 키링은 여기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꼭 사줘야 합니다 ㅎㅎㅎ 너무 귀엽죠?

 

 


스누피 차야 오타루점

영업시간
매일 9:30 - 17:30
일본 〒047-0027 Hokkaido, Otaru, Sakaimachi, 6−4 1F
스누피 차야
 

スヌーピー茶屋公式サイト

snoopychaya.jp:スヌーピー茶屋公式サイト

www.snoopychaya.jp

 


 

스누피 차야 오타루점

 

스누피 차야 오타루점 · 일본 〒047-0027 Hokkaido, Otaru, Sakaimachi, 6−4 1F

★★★★☆ · 이색제품 판매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