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오타루 귀여운 소품 가득 "미피 오야쓰도"

by 밍네브 2024. 6. 20.

오타루 귀여운 소품 가득 있는  "미피 오야쓰도" 

 

스누피 빌리지에서 나오면 맞은편에 보이는 미피 오야쓰도입니다 

스누피와 비슷하게 밖에서도 시선 강탈입니다 ㅎㅎ 

 

미피 오야쓰도

 

미피샵 앞에도 미피가 이렇게 서 있었어요 

미피는 어릴때 정말 좋아하던 캐릭터였는데 미피 펜 아시나요? ㅎㅎ

동아에서 나오는 잉크펜이었는데 어릴 때 정말 많이 사서 썼었답니다 

 

 

미피 오야쓰도

 

젓가락 받침대 같던데 얼굴 표정이 다 달라서 너무 귀여웠습니다 

 

미피 오야쓰도

 

미피 대형인형도 귀엽죠?

 

728x90

 

미피 오야쓰도

 

먹거리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운데 있는 거 뭔지 아시나요? ㅎㅎ

쌀튀밥입니다 

쌀튀밥을 저렇게 당근모양에 넣고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ㅎㅎ

무려 324엔입니다 

 

미피 오야스도

미피 오야쓰도도 역시 1,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2층은 작지만 주방용품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손수건과 수건, 머그컵, 접시류 등이 많았고

유리장식품인지... 이건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귀엽고 ㅋㅋㅋㅋ 

 

미피 오야쓰도

 

미피 접시도 귀엽죠? 일본제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저는 옆에 살짝보이는 간장종지가 더 귀여웠는데요 

간장을 부으면 살짝 미피얼굴이 보이게 만들어놨더라고요 이런 거 참 잘 만들어 ㅎㅎㅎ 

 

오타루 가시면 스누피에 이어 미피까지 알차게 구경하고 오세요~! 

 

 


미피 오야쓰도 오타루점

영업시간
매일 09:30 - 17:30
7-2 Sakaimachi, Otaru, Hokkaido 047-0027 일본
인스타그램
미피 오야쓰도

 

 

みっふぃーきっちん&べーかりー

みっふぃーきっちんとは、「きっちん」から始まる「幸せな時間」を提供するお店です。キッチン雑貨をはじめ、お土産や贈り物にぴったりなお菓子などを数多く取り揃えております。

miffykitchenbakery.jp

 


 

미피 오야쓰도 오타루점

 

미피 오야쓰도 오타루점 · 7-2 Sakaimachi, Otaru, Hokkaido 047-0027 일본

★★★★☆ · 과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