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잠실 야구장 원정 6월 14, 15일 롯데 vs LG (짐보관 위치)

by 밍네브 2024. 7. 25.

 잠실 야구장 원정경기!  

 

6월 14일에 다녀온 잠실야구장 경기입니다 ㅎㅎ 

왜 이제 올리냐구요...? 

 

사진만 등록해놓고 임시저장해 놓고 까먹었지 뭐예요.....;; 

 

임시저장 뭐지? 하고 눌렀는데 이미 한달이 넘게 지나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잠실야구장에 다녀왔으니! 한번 올려볼께요~!

 

잠실야구장

 

요즘 야구의 열기가 엄청나더라고요 

저는 야구시즌이 되어도 한해에 한두 번? 정도 야구장을 갔었는데요 

올해는 생각보다 많이 다녀왔습니다 ㅎㅎ 무려 원정을... 

 

엘지 트윈스는 루피와 콜라보를 해서 티켓도 정말 귀엽네요 ㅎㅎㅎ 

 

잠실야구장

 

저는 잠실야구장은 첫 방문이었는데요

이곳도 사직야구장과 비슷하게 다양한 스포츠 센터들이 모여있더라고요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도 구경할 겸 한 바퀴 돌아봤는데요 

외부에도 편의점과 포장할 수 있는 가게들이 정말 많았어요 

 

잠실야구장

 

이동하다 보니 3루 내야 지정석 출입구까지 왔더라고요 

마침 예매한 좌석이 3루 내야지정석이라 오? 잘 왔는걸? 했습니다 ㅋㅋㅋ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자이언츠 버스 

괜히 반갑더라고요 

 

잠실야구장

 

한 시간 정도 남은 상태였는데 외야 쪽 입구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입장해도 되는 건가....? 하는 느낌이었는데 안쪽에 몇몇 분들이 보여서 저도 얼떨결에 입장했습니다 ㅎㅎ

 

 

잠실 야구장

 

3루 내야지정석 입구 쪽으로 바로 입장하면 바로 앞에 사물함이 보이더라고요 

생각보다 많고 많이 비어있어서 굳이 밖에서 짐을 보관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1회 사용료는 1,500원이고 500원 동전으로 3개 필요합니다!! 

동전 교환기도 같이 준비되어 있으니 천 원짜리만 준비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잠실 야구장

 

 

카페부터 떡볶이 치킨까지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일단 대충 둘러본 뒤 자리부터 확인하러 갔어요 ㅎㅎ 

미리 위치를 알아둬야 음식을 구매한 뒤 바로 돌아갈 수 있으니까요!

 

 

잠실야구장

 

3루 쪽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몸 잘 풀고 꼭 이겨주세요! 하고 응원했습니다 ㅎㅎ

 

물론... 이날 졌지만요..;; 

 

잠실야구장

 

자리를 확인한 뒤에 응원도구등을 담은 종이가방은 자리에 두고 저녁 겸 먹을 음식을 사러 갔어요 

맥주도 사야 하니까요!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은 저 통밥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고요 

삼겹살을 도시락처럼 먹을 수 있고 

잠실야구장

 

첫 번째로 선택한 메뉴는 치킨입니다 

역시 야구장엔 치킨이죠 ㅋㅋ처음에 봐뒀던 669 치킨으로 갔습니다

BBQ치킨 진짜 오랜만인데 야구장이니까 먹기 편하도록 순살로 주문했어요

 

잠실구장 내 비비큐 사장님이 롯데팬이라며 사장님도 응원하러 나중에 간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괜히 또 반갑고 ㅎㅎㅎ 

 

잠실야구장

 

이날의 선발투수 이민석 선수입니다 

 

잠실 야구장

 

롯데자이언츠 항상 응원해요~!  미우나 고우나 ㅎㅎ 

근데 좀 잘해 봐여.... ㅋㅋㅋㅋ

 

잠실야구장

 

응원은 무르익고 슬슬 다음 메뉴를 먹어봅니다 ㅋㅋ

잠실야구장은 야구 앤 오더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전 아직 낯설어서... ㅎㅎㅎ 직접 가서 주문하고 왔습니다 

 

잠실 야구장

 

치킨 먹었으니 다음은 죠스떡볶이입니다 ㅎㅎ

한 팩씩 담겨서 바로바로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죠스 떡볶이 맞은편에서 생맥주도 주문했는데 

생맥주 주문 시 신분증 확인은 필수라고 해서 신분증 꼭 챙겨 다니셔야 해요~! 

 

 

잠실야구장

 

즐거운 야구 관람이었지만 

결국엔 패배하고 말았네요... 

사실 토요일 야구 관람은 예정에 없던 일이었는데요 ㅋㅋㅋㅋ

이날 지는 바람에 

올시즌 첫 직관이었던 친구가 이렇게 끝낼 순 없다며 다음날 표도 어찌어찌 구해서 

다음날 직관까지 예매를 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잠실야구장

 

첫날 잠실의 풍경입니다 ㅎㅎ 

롯데타워도 밤에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728x90

 

잠실야구장

 

둘째 날입니다 ㅋㅋ 

이날 경기 다들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엄청난 경기였죠! 연장 없이 무려 5시간 동안 이어진 경기였는데요 

다행히 이날은 이겼다죠~!!

 

잠실야구장

 

이날은 외야에 앉았는데요 선수들이 생각보다 잘 보이더라고요 ㅎㅎ 

가볍게 몸을 푸는 선수들도 있었습니다 

 

잠실야구장

 

이날 시타는 배홍동 캐릭터가 했습니다 ㅎㅎ 귀엽네요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에서도 자이언츠 짝짝이 인증샷 찍어봤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이 경기가 길어질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답니다 

 

잠실야구장

 

이날은 뭔갈 많이 먹고 온 상태라 처음부터 음식을 사서 들고 가진 않았어요 

어느 정도 야구를 보다가 야구장 외부로 나와서 구매했습니다 

콜팝처럼 맥주 위에 안주류가 올라가 있는 음식인데요 

 

잠실야구장

 

짜잔!! 저는 로제눈꽃으로 주문했어요 

의외로 감자튀김 존맛! ㅋㅋㅋ 감자튀김만 있는 메뉴는 없나요..;; ㅎㅎ 

 

 

잠실야구장

 

이날 박세웅 선수님이 선발투수였는데요 

1회부터 2:1로 지고 있다가 4회 초 역전에 말 동점되었다가 5회 역전당했죠

6회, 7회 걸쳐 다시 역전했지만 7회 말 다시 역전당했고 

8회 재역전당했지만 8회 말에 다시 동점이 되었어요 

 

즈엉말 피 말리는 경기였습니다 ㅋㅋㅋㅋ 

 

잠실야구장

 

이날 중간 쉬는 타임에 최강창민 님이 나왔고 이날 조진웅 님도 경기장에 오셨더라고요 ㅎㅎㅎ 

 

최강창민보다 앞쪽에 앉아있었는데 자이언츠 팬이라서 그런가 화면에는 한 번도 안 잡히셨지만 

중계화면에는 여러 번 잡혔다고 해요ㅋㅋㅋ 

 

잠실야구장

 

이날 선수들도 선수들이지만 트윈스팬들도 자이언츠 팬들도 다들 힘들었을 거예요 ㅎㅎㅎㅎ 

엎치락뒤치락 정말 잠시도 쉴틈이 없는 경기였습니다 

잠실야구장

 

스코어 보이시나요? ㅎㅎㅎ 

8회까지 정말 숨을 언제 쉬어야 할지... ㅋㅋㅋ 숨 막히는 경기였습니다 

5시에 시작한 경긴데 벌써 9시더라고요? 8회 말에 다시 동점이 되었을 땐 진짜 연장까지 가는 거 아냐? 싶었어요... ㅋㅋㅋ

 

잠실 야구장

 

무려 5시간이나 지속된 경기에 끝까지 집중해서 경기 해준 우리 자이언츠 선수들! 파이팅!! 

 

 

잠실 야구장

 

9회 초 나승엽 선수의 안타로 윤동희 선수가 홈인 하며 재역전을 했고

9회 말에 위험했지만 무사히 수비를 한 덕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 맛에 엘롯라시코 경기 보는 거죠~! 

길고 긴 경기였지만 이겨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원정까지 갔는데 두 경기다 질 순 없다 ㅠㅠ! 

 

6월 14,15일 경기였고요 잠실에 엄청 많이 출몰한다는 러브버그는 다행히 없었습니다 

그 전주까지만 해도 엄청 심했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경기 많이 남았으니까 끝까지 파이팅 해주세요~! 


잠실야구장 

주차 가능 
소형차 일주차 4,000원

 

 

 

방문일자 24.06.14-15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