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스스키노 우동 맛집 "우동노소우마야"

by 밍네브 2024. 8. 5.

삿포로 스스키노 우동 맛집  추천 "우동노 소우마야" 

 

일본여행 때 꼭 먹는 메뉴들 중 하나인 우동 입니다 

삿포로에서도 우동맛집을 찾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삿포로는 우동을 판매하는 곳이 그렇게 많지가 않더라고요;

제가 서칭을 잘못했을 수도 있지만.. ㅎㅎ 

 

이제 짐을 찾으러 숙소로 이동해야 하는데 숙소와도 가까운 우동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우동노소우마야

스스키노에 위치한 우동노 소우마야입니다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대기줄이 줄어들더라고요

 

 

 

우동노소우마야

 

17시까지 런치입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현지인들이 대부분 줄 서있었고 외국인은 저포함해서 한 팀 있었어요 

 

우동노소우마야

 

한국어메뉴가 너무 잘 되어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너무 편하게 주문을 했어요 

 

 

우동노소우마야

 

테이블 기본 세팅입니다 

뭔가 반찬류도 있더라고요 

우동노소우마야

 

다시마 절임? 같은 게 있었어요 

한국의 김치 같은 걸까요? ㅎㅎㅎ  이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728x90

 

 

우동노소우마야

 

매장규모는 보다시피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어요 

대신 혼자온 손님들이 정말 많아서 회전율이 정말 빠르다는 점?! 

저도 점심시간에 앞에 3-4팀 정도 대기가 있었는데

20분 정도 기다린 뒤 바로 입장했어요  

우동노소우마야

 

기본 우동 + 닭가슴살 튀김, 기본우동 + 새우튀김입니다 

우동만도 주문이 가능한데 튀김 정말 바삭하고 맛있으니까 꼭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동노 소우마야

 

이건 카레우동입니다

카레우동도 살짝 매콤한 맛도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삿포로에서 우동 찾으시면 꼭 이곳 우동노 소우마야에서 드세요!! 진짜 강추 입니다~! 

 

 

 

 

 


우동노 소우마야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토요일 11:00 - 15:00
매주 일요일 휴무
일본 〒060-0042 Hokkaido, Sapporo, Chuo Ward, Odorinishi, 5 Chome−8 昭和ビル 1F
인스타그램

 


 

우동노소우마야

 

우동노소우마야 · 일본 〒060-0042 Hokkaido, Sapporo, Chuo Ward, Odorinishi, 5 Chome−8 昭和ビル 1F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