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삿포로 숙소 추천 대욕장과 웰컴음료까지 있는 "카락사 호텔"

by 밍네브 2024. 8. 8.

삿포로 스스키노역에서 가까운 호텔 추천 "카락사 호텔"

 

삿포로 숙소는 대부분 스스키노와 가까운곳에 많이 잡는데요 

삿포로역보다 더 번화가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스스키노에 꼭! 숙소를 잡으시는게 더 좋아요  

 

스스키노역

 

스스키노역입니다 

카락사 호텔 삿포로는 스스키노의 다누키코지 상점과와도 가깝고

교자제조소와도 인접해 있는 곳입니다 

메가돈키호테도 짱 가까워요 ㅎㅎ

카락사 삿포로

카락사 호텔 입니다 규모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카락사호텔

 

도쿄에 이어 체크인은 셀프로 진행해 줍니다 

다행히 한국어로도 가능해서 어려움 없이 체크인 했어요 

 

아! 여기서 초록색카드만 나온다면 꼭 데스크에서 온천 카드 달라고 하셔야해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카락사호텔

 

룸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ㅎㅎㅎ 

문열자마자 침대가 보이더라고요 

네 이게 다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있는걸 제외하곤 문열자마자 베드가 보여서 좀 당황 ㅎㅎ

 

 

카락사호텔

 

자그마한 창으로는 대관람차가 보이는 뷰입니다

물도 1인 1병 무료로 제공해주더라고요 

 

물은 매일 1병씩 무료로 제공됩니다 

카락사호텔

 

샤워실과 세면대는 분리되어있고

수건도 흰색, 황토색 두종류로 되어있는데요 

흰색 수건은 이곳 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황토색 수건은 온천이용 시 챙겨서 들고가면됩니다 

 

 

카락사호텔

 

화장실도 샤워실 옆에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요 

화장실 안에있는 미니 세면대가 정말 귀여웠습니다 ㅎㅎㅎ 

따로 이동하지 않고 바로 손을 씻을수있는! 

 

카락사 호텔

객실 내에는 포트와 컵, 그리고 녹차도 준비되어있고 녹차역시 매일 새로 리필해주는 것 같았어요

이외에도 어메니티며 음료, 간식까지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카락사호텔

 

어매니티는 1층 로비 한켠에 준비되어있는데요 

샤워타올, 머리끈, 빗, 면도기, 화장솜등 다양한 어매니티가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이 어매니티들은 오후 2시부터 새벽3시까지 준비되어있고

아침시간대에는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고있었어요 

 

커피도 무료라니;; 

카락사호텔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룸을 예약했기때문에 

둘쨋날 아침은 호텔조식을 예약했어요 

직접 해산물들을 넣어서 덮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728x90

 

 

 

카락사 호텔

 

먼저 대욕장입니다 

대욕장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카락사 호텔에 숙박하는 모든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고 숙소 침대위에 준비되어있던 가운을 입고 이동하면됩니다 

 

카락사호텔

 

이곳인데요 

오후 3시부터 새벽2시까지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 들어가는 룸키가 아닌 빨간색 카드가 있어야하는데요 

저는 셀프 체크인을 할때 룸키만 나와서 처음에는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오는 타이밍에 맞춰 같이 들어갔었는데

뭔가 좀 이상하더라고요;; 

 

그래서 데스크에 문의해보니 빨간색 카드를 주시더라고요; 아! 스미마셍~ 하면서 주셨어요 ㅎㅎ 

 

 

대욕장 내부는 미니 목욕탕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었고 야외, 내부 큰탕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샴푸랑 바디워시는 대욕장내부에도 준비되어있고 

 

타올은 로비에서 챙기시면됩니다! 

그리고 준비되어있는 가운을 입고는 로비에 내려가시면 안된다고 하니 어매니티는 미리미리 챙겨와주세요~! 

 

카락사호텔

 

같은 층에 있는 세탁실 입니다 

300엔으로 이용가능한 것 같았어요; 

 

카락사호텔

 

그리고 이곳은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곳 역시 2층에 있어요 

현재는 공사중이었는데 5월말까지 공사니까 지금은 공사가 끝나있겠네요 ㅎㅎ 

 

안마의자도 있다고 하던데 공사중이라서 볼 수가 없었어요 ㅠㅠ 

 

 

카락사호텔

 

하필이면 공사시작하는날 이곳에 방문을 했네요 ㅠㅠㅠㅠ 

아쉽아쉽...

 

하지만! 이곳의 일부 시설은 또 이용가능했어요 

 

카락사호텔

 

아이스크림입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한입크기라서 먹기 좋더라고요 

온천 끝난뒤 먹기 딱 좋았어요 

바닐라, 초코, 딸기맛이고 진짜 기본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카락사호텔

 

여기도 무료로 이용가능한 공간인데요 

이곳은 3박4일중 딱 한번봤어요 

너무 빨리 소진되어서;; ㅎㅎ  비어있는쪽은 우마이봉이 있던자리고 오른쪽은 모나카 같은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우마이봉 진짜 인기 짱이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자판기도 함께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하나의 자판기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음료들이 있는데 이용시간이 있어서 

이용불가시간에는 안내판이 붙어있더라고요; 근데 사람들이 뽑아서 먹음... 근데 또 나와요; 음료가 ㅎㅎ 

 

카락사호텔

 

로비에 준비되어있는 커피 무료 공간입니다 

어매니티가 있던 자리와 동일한 위치에 있어요

컵과 뚜껑, 시럽까지 다 준비되어있어서 

아침에 커피 필요하신분들은 무료로 이용가능한 공간이에요! 

카락사호텔

 

다음은 카락사호텔 조식입니다 

조식은 1인 2,200엔입니다 

 

카락사호텔

 

1층 로비 안쪽에 위치해 있는 식당인데요 

이곳은 오전 6:30 - 10:00 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그 이후 시간대는 호텔 식당이 아닌 외부손님도 이용가능한 일본 음식점으로 바뀌더라고요 

 

카락사호텔

자리를 잡으면 이런 카드도 같이 주는데요 

식사가 끝나면 뒤집어놓고 나가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카락사호텔

 

일반식당을 조식식당으로 이용하는거라서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몰릴것 같기도 하네요

 

카락사호텔

해산물 덮밥을 해먹을 수 있도록 연어알, 연어, 오징어회 새우등 각종 해산물들이 있었어요

신선함을 위해서 연어를 제외하고는 전부 소량씩만 나와있더라고요 

 

수시로 빼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카락사호텔

 

 

카라아게나 해쉬브라운, 죽종류도 있었어요

 

카락사호텔

 

다른 호텔 조식에도 있는 기본 빵들도 있었고 일본답게 우동과 야끼소바도 있었습니다 

종류별로 조금씩 먹어봤는데 

홋카이도 답게 빵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물론 다른것도 맛있었습니다)

 

카락사호텔

 

반찬류중에는 김치도 있었어요 

그리고 오쿠라가 있더라고요 일본 유튭이나 일본에 사시는 한국인분들 유튭을 보다보면 

심심찮게 오쿠라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진짜 너무 궁금했는데 여기 있어서 하나 담아봤습니다 ㅎㅎ 

 

카락사 호텔

 

음료와 시리얼,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들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삿포로에는 먹을께 너무 많아서 하루정도만 조식을 신청해서 먹었는데요 

더 오래 머물렀다면 몇번 더 이용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ㅎㅎ 

 

카락사 호텔

 

종류별로 조금씩 담아서 먹었고 위에서 말한 오쿠라 입니다 

한국의 고추같은 느낌인데요 점성이 많고 매운아이는 아니었어요 

그냥 오이고추 같은 느낌? ㅎㅎㅎ 

 

먹어보니까 왜 많이 먹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빵도 맛있고 덮밥도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여행중에 하루정도는 숙소 조식도 괜찮을 것 같네요!! 

 

 


카락사 호텔 삿포로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5 Chome-24 Minami 3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63 일본
카락사 호텔
 

からくさホテル札幌【公式】|すすきのや大通公園へ徒歩圏内、狸小路商店街に面したアクセ

札幌の中心街 すすきのや大通公園にほど近く、ショップやレストランがひしめくロングアーケードの狸小路商店街に面したからくさホテル札幌は、観光滞在に抜群のロケーションです。

karaksahotels.com

 


 

카락사 호텔 삿포로

 

카락사 호텔 삿포로 · 5 Chome-24 Minami 3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63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5.20 - 24.05.2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