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김해 외동 신상 술집! 하이볼에 진심인 "하진"

by 밍네브 2024. 8. 12.

김해 외동 신상 술집! 술에 진심인 사장님이 만든 "하진" 

 

 

오랜만에 김해에 사는 찐친을 만나러 다녀왔는데요 

김해에 완전 추천하는 술집이 있다고 해서 함께 다녀왔어요 

 

심지어 친구는 전날에도 이곳에 다녀왔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생긴 지 오래되지 않은 신상 술집인데 한번 다녀오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주 간다고 해요

 

하진

 

8월 말까지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진

 

하진은 혼술하기에도 부담 없어 보이는 곳 같았습니다 

그런 거 있잖아요 기본안주만으로도 맥주 한두 잔은 거뜬히 마실 수 있는 그런 곳! 

 

무튼 그런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친구가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는 ㅎㅎ 

 

하진

 

친구와 저는 안쪽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에도 명시되어있지만 음료만도 주문이 가능한 곳이더라고요 

이런 곳 너무 좋지만 저녁도 안 먹어서.. ㅎㅎㅎ 안주 주문했습니다 
 
 

하진

 

우선 하이볼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기본 베이스가 듀어스12년, 산토리, 붐베이, 짐빔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하진 하이볼은 이 가게의 시그니처 하이볼 같더라고요 

 

생맥주나 기본 맥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하이볼이 한국에서 많이 파는 달달한 하이볼과는 조금 다른 술맛이 좀 더 많이 나는 하이볼이라서

저는 달달하게 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저는 하이볼 달달파거든요 ㅎㅎ 

안주류는 치오피노로 주문했어요 

 

사실 치오피노가 뭔지 모르겠지만 메인인 것 같기도 하고 토마토 스튜라고 적혀있어서 

하이볼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하진

 

기본 안주 맞나요... ? 사장님...?  

저는 저 토마토 오미자절임에 정말 반했어요 

 

보통은 기본안주로 견과류나 뻥튀기나 프레첼 정도만 주잖아요;

근데 토마토 절임이라니 근데 또 맛있어 ㅎㅎㅎ 

 

하진

 

주문한 산토리 하이볼인데요 

친구는 기본 저는 달달로 주문했습니다 

친구 거 살짝 먹어봤는데 역시나.... 달달해야 해... ㅋㅋㅋ 

 
 토마토 절임만으로도 한잔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진짜 강추! 

 

728x90

 
 

하진

 

주문한 치오피노 입니다 

일단 너무 푸짐해서 당황했는데요 ㅎㅎㅎ 

오징어, 홍합, 생선살, 새우, 꽃게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는 메뉴였습니다 

 

하진

 

보이시나요?

오징어며 꽃게며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지 않나요? 

이것만 먹어도 너무 배불렀어요... ㅎㅎㅎ

식사를 하셨다면 3-4명이서 하나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완전 추천!입니다 

 

치오피노 맛있는거 다른 사람들도 알게 해 주세요~!!

하진

 

한잔으로는 너무 아쉬워서 추가로 주문한 붐베이 하이볼입니다 

한잔은 달달하게 맞으시죠? 하셔서 ㅎㅎ 네!! 했어요 

 

기억해 주시고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 

붐베이 하이볼 잔 너무 이쁜 거 아닌가요!! 

 

케이준 감자튀김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여러분 이거도 드셔야 해요...;

 

올리브유를 사용해서 만드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뭔가 더 맛있는 느낌!! 

저는 감자튀김도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ㅠㅠ 

 

왜 김해에 있는 거죠? ㅠㅠ 가까운 곳에 있으면 저도 자주 갈 것 같은 술집이었습니다 

 

 


하진

영업시간
화-토 18:00 - 24:00
매주 일, 월요일 휴무
경남 김해시 전하로 304번 길 19 1층 102호
인스타그램

 

 


 


 
 

방문일자 24.07.2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