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푸릇푸릇함과 시원한 바다를 한번에 즐기는 "모모스 마린시티점”

by 밍네브 2024. 8. 29.

푸릇푸릇한 정원과  바다를 한번에 볼수 있는 "모모스 마린시티점"

 

 

모모스는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이지 않나 싶은데요 

저도 대학생때부터 모모스에 자주 갔었는데

몇년전에는 모모스의 전주연바리스타가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이 되며 더 유명해진 모모스입니다 

 

본점 온천장에 이어 센텀 신세계백화점, 영도 모모스를 이어 이번에는 마린시티에 모모스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모모스 마린시티점

 

바닷가에 인접해 있는 카페 치고 뭔가 공원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모모스

 

이쪽이 입구인줄 알았으나 반대로 왔습니다.. ㅎㅎ 

왼편으로 돌아서 옆쪽입구로 들어가는 거였어요;

 

 

모모스

 

입구로 가는길에는 진짜 공원에서 산책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ㅎㅎ

 

모모스

 

옆쪽에 입구가 있는데 신기한 자동문이었어요 ㅎㅎㅎ 

이런거 또 신기해 합니다 문을 손으로 밀어서 여는것 처럼 문이 열리던데 자동문이더라고요

 
 
 
 

728x90

 
 

모모스

 

모모스는 매장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시간되신다면 여러매장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리지만 매장들이 워낙 다 멀리 있어서... 쉽지 않습니다 ㅎㅎ 

 

이곳 모모스는 조금 밝은 분위기였어요 

 

모모스



가끔 사먹는 캡슐커피였는데 버츄오로 바꾸면서 더이상 사먹지 못하는.. 캡슐 커피

그리고 드립백, 원두 등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한번씩 시음회도 이곳 앞쪽에서 하니까 타이밍 맞으면 굿! ㅎㅎ 

 

모모스

 

처음 주문할때는 샌드위치가 정말 많았는데.. 그때 찍었어야했는데 

음료다먹고 반납할때쯤 쇼케이스를 보니까 그 많던 샌드위치가 다 나갔더라고요 

여기 혹시 샌드위치 맛집인가요? ㅎㅎㅎ 

 

 

모모스

 

모모스 마린시티점의 메뉴입니다 

시그니처 라떼 정말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날 왠지 커피가 더 땡겨서; 저는 오늘의 커피를 주문했어요 

오늘의 커피는 모모스에서 정말 유명한 프루티봉봉 원두였습니다 

 

모모스

 

 

안쪽 테이블은 이렇게 약간의 바다와 정원이 보이는 뷰인데요 

여기 정말 너무 앉고싶더라고요 

근데 도통 자리가 안나서;; ㅎㅎㅎ 사진으로만 담아왔습니다 

다음에는 꼭 여기앉아야지! 
 

모모스

 

갈레트 브루통과 오늘의 커피 아이스입니다 

갈레트 브루통 이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커피랑 진짜 어울리는 디저트였습니다!! 

 

왠지 여기 모모스는 자주 갈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모모스커피 마린시티점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유료 주차장 이용 (주차 지원 X)
해운대 아이파크 또는 파크하얏트 이용가능 1시간 기준 3-4,000원 
모모스
 

모모스커피 Specialty for All

산지 직거래 스페셜티 커피의 대표 브랜드

momos.co.kr

 


 

 
 

방문일자 24.08.2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