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더운 여름날 최고의 피서지! "문경 오미자터널"

by 밍네브 2024. 9. 23.

더운 여름날 최고의 피서지!  "문경 오미자 터널" 

 

무더운 여름날 문경 오미자 터널에 다녀왔어요,

올 여름은 유독 길고 덥더라고요  
 

문경 오미자 터널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 후에 입장했습니다

온라인 예매는 따로 안되고 현장 구매만 가능하더라고요

 

 

문경 오미자 터널

 

입구에 가까워지니까 시원한 바람이 불어놔서 더운 여름에 딱맞는 관광지더라고요 

여름 외에는 겉옷 필수일 것 같아요 ㅎㅎ

 

문경 오미자 터널

 

문경 오미자 터널 안내도 입니다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생각보다 짧아요.. ㅎㅎㅎ 

 

오미자 터널

 

그래도 포토존은 정말 많았는데요 

어두운곳에서 사진 잘찍는법 좀 알려주실 분~! ㅎㅎㅎㅎ 

 

뭔가 조명을 이쁘게 담고 싶었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오미자 터널

 

오미자에 대한 다양한 조형물도 있었어요 

파이프를 이용해서 만든 조형물인데 

오미자라고 말 안하면 모를듯...;;  뭔가 조명이 좀 더 필요할 것 같았어요  
 

오미자 터널

 

오미자에 대한 설명이 있는 부분이 좋았는데요 

오미자는 청으로만 접해봐서ㅎㅎ 포도처럼 열리는 건 처음 봤어요 

 

 

오미자 터널

 

청도에 있는 와인터널과 비슷한 느낌이었는데요 

청도에는 감와인이 있다면 이곳에는 오미자 와인이 있습니다 

잔단위로도 판매하고 시음도 가능하더라고요 

 

그외에도 오미자차, 오미자청, 오미자 주스, 오미자 김까지 구매가 가능했어요 

 

오미자 터널

 

터널안 온도를 볼 수 있었는데 

온도계가 녹슬어서 볼 수가없었어요 ㅠㅠ 

 

새로운 온도계로 교체해주세요~!

 

오미자 터널

 

도자기 전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전 이런쪽은 잘 몰라서 빠르게 지나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728x90

 

오미자 터널

 

제가 제일 관심있게 본 파트는 이곳인데요 

다양한 벽화가 그려져 있는 곳이었어요 

 

오미자 터널

 

미니언즈와 쿵푸팬더가 그려져 있는 오미자 터널

진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 그려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오미자터널

 

 현재는 메모 남기는건 할 수가 없는 것 같았어요 
대신 포토존 한 가득이니까 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오미자 터널

 

우산이 한가득 있는 포토존인데요 

아까 그 오미자 상품을 판매하는 곳에서 우산도 판매하더라고요 

알록달록 이쁜 우산들이 정말 많았어요 

 

 

오미자 터널

 

다양한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는데 

곳곳에 숨은그림찾기도 있었어요 

이 벽화들 사이에 총 100개의 숨은 그림찾기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다 못찾고 나왔네요 ㅎㅎㅎ 

 

오미자 터널

 

유리 귀에도 뭔가가 있네요 ㅎㅎ 

아이들이랑 방문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오미자 터널

 

코난과 루피의 콜라보인가요 ㅎㅎ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찾으면서 구경하기 너무 좋죠?

 

오미자 터널

 

대왕 오미자도 있었는데요 

이건 진짜 오미자 같더라고요 ㅎㅎㅎ

 

오미자 터널

 

다양한 포토존들도 많았고 여름철 더위를 피하기 좋은 관광지이지 않나 싶네요 

 

오미자 터널

 

밖으로 나오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더운 공기가.. ㅎㅎ 

어릴때 많이 하던 봉선화가 정말 많이 피어이더라고요 

 

오미자 터널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 기찻길도 구경하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문경 방문하시면 함께 둘러보기 좋은 관광지 인 것 같았습니다~!

 

 


오미자 테마 터널

영업시간
매일 09:3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입장료
어른 3,500원 / 청소년 2,500원 / 어린이 2,000원
주차 가능
오미자 터널
 

문경 오미자 테마터널

 

www.omijatt.com

 


 

 


 
 

방문일자 24.08.0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