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경북 문경 추천 카페 시골뷰 맛집 "초계별채"

by 밍네브 2024. 9. 18.

경북 문경 추천 카페 시골뷰 맛집 포토스팟 많은  "초계별채" 

 

 

여행코스에는 항상 맛집과 이쁜카페가 포함되는데요 

문경에서도 이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초계별채

 

초계별채는 문경의 한적한 시골에 자리한 카페예요, 도심에서 벗어난 한적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카페 주변은 높은 건물이 없어서 시야를 넓게 해주는 느낌도 들고

창문을 통해서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초계별체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정원과 뷰인데요 

정원이 잘 가꿔져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창가 자리에 앉으면 푸른 자연이 펼쳐져 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초계별채

 


한옥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ㅎㅎㅎ 

한옥은 아니지만 자연과 어우리진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초계별채

 

문경의 특산물인 오미자와 사과를 활용한 음료들이 많아서 정말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날엔 오미자와 사과가 들어간 메뉴들이 다 품절이더라고요

 

특히 문경 사과라떼가 궁금했는데요 맛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혹시나 드셔 보신 분들은 어떤 맛인지 좀 알려주세요 ㅎㅎ

 
 
 

초계별채

 

옥상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현재는 운영하지 않는 듯했어요 

선선해지면 테라스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서 그런지 강아지들을 위한 공간들도 꽤 있더라고요 

 

특히 강아지 텐트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728x90

초계별채

 

내부는 큼지막한 테이블들이 많았어요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초계별채

 

저는 별모양의 우유얼음이 들어간 라떼를 주문했어요 별라떼인데요 

비주얼이 정말 독특하고 예뻤어요

별라떼와 카페라떼의 가격이 동일하니 라떼를 드실 거라면 별라떼를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ㅎㅎ 

달달한 라떼는 아니고 그냥 일반 카페라떼였어요 

 

우유얼음에 연유나 시럽이 들어가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봤답니다 

 

초계별채

 

음료를 다 마시고 나오면서 정원을 한번 더 찍어봤는데요 

들어가면서는 보이지 않았던 금붕어들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왜 못 봤을까;; 

 

초계별채

 

맞은편 초계한우와 함께 운영하는 곳 같았어요 

초계별채 옆 공터에 주차를 해도 되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초계한우 주차장에 주차 한 뒤에 

넘어오셔도 됩니다!! 



아름다운 뷰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는 곳이니

문경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이곳을 꼭 들러보세요~!
 

 


초계별채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가능
초계별채
 

초계별채

문경카페, 애견동반, 돌잔치&스몰웨딩 등 공간대여, 수플레 & 홍콩와플 디저트맛집

cafe-chogye.co.kr

 


 
 


 

 
 
방문일자 24.08.0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