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 수성못 들안길 추천 카페 녹차 빙수 맛집 "오마모리"

by 밍네브 2024. 8. 28.

대구 수성못 들안길 녹차 빙수 맛집 "오마모리" 

 

오마모리는 대구 곳곳에 있는 티 전문 카페 인데요

예전에 다른 지점에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수성못 들안길에도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오마모리

 

 

 

주차공간이 있긴하지만 규모에 비해 좀 협소한 편입니다

저희는 이곳 주차장에 주차를 하지 못해서 골목에 주차를 했어요 

 

 

 

오마모리

 

한국어로 부적을 뜻하는 말이 오마모리 인데요 

최근에 도쿄에 갔을때 오미쿠지를 많이 뽑았었는데 오미쿠지와 함께 많이 파는것이 오마모리 입니다 

보통 작은 주머니 처럼 생긴 거 아마 많이들 보셨을꺼에요 그게 오마모리라고 하는 일본 부적입니다 

 

오마모리

 

매장은 다른 오마모리 매장에 비해서 넓은 편이었어요 

안쪽까지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마모리

 

오마모리는 말차 전문이라 도구들이 정말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신기한 것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ㅎㅎ  
 

728x90

 
 

오마모리

 

커피메뉴보다 티 메뉴에 주력한 곳인 걸 알겠더라고요 

커피는 진짜 기본만 있었어요 ㅎㅎ

 

오마모리

 

6명이서 밥먹고 카페와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ㅎㅎㅎ 

진짜 많죠? 이게 다냐구요? 아뇨 ㅋㅋㅋㅋ  음료는 1인 1음료 필수아닙니까 

 

근데 진짜 디저트류나 빙수가 너무 이쁘게 만들어져있더라고요 

오마모리

 

나가사키 카스테라와 단고단고 입니다 

당고는 뭔가 한국식이었어요 일본에서 먹던 당고와는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오마모리

 

음료에 빙수에 디저트까지 진짜 푸짐하게 먹었네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너무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오마모리 수성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주차가능

 
 

 
방문일자 24.07.13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