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경산] 브런치 맛집! 삭슈카 맛집! 애견동반 가능 "그랜드대디"

by 밍네브 2024. 1. 29.

그랜드대디

매일 10:00-20:00 (라스트 오더 19:30)
주차 O 애견동반 가능 

 

 

 

애견동반 가능, 브런치 맛집 경산 "그랜드대디"

 

 

그랜드 대디

 

앞쪽에 주차 후 위쪽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입구 쪽 주차장은 그렇게 넓진 않았는데 안쪽에도 주차장이 있는 듯했어요 

 

그랜드대디

 

2층 건물이 그랜드 대디 입니다 

 

고양이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고양이 가족

계단부근이 따뜻한지 아기고양이들도 모여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그랜드대디

 

테라스 좌석입니다 앞쪽도 좋은데 

뒤쪽에도 테라스 좌석이 있었어요 

 

그랜드대디

 

페스츄리나 빵 종류도 있었는데 

배가 살짝 고팠기 때문에 식사류로 살펴봤습니다 브런치 맛집이지만 ㅎㅎ 거의 밥 먹으러 온 듯 

 

그랜드대디

 

샌드위치나 팬케익, 브라우니도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음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 진짜 힘들더라고요 ㅎㅎㅎ 

 

그랜디대디

 

음료와 각자 먹고싶은 메뉴를 하나씩 정해서 주문을 했어요 

 

그랜드대디

 

테라스는 애견동방 가능하고요 

2층은 노키즈 존입니다~! 

 

그랜드대디

 

태블릿으로 메뉴 이미지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삭슈카나 샌드위치, 라비올리 등의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삭슈카는 흔히들 말하는 에그인헬과 같은 말이에요 

 

그랜드대디

 

객석은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었어요 

바테이블도 많았고 단체석이나 

1~2인용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그랜드대디

 

그랜드대디 뒤편의 뷰를 바로 바라볼 수 있는 바테이블부터 테라스 좌석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추워서 테라스는 좀 힘들지만 ㅎㅎㅎ 따뜻해지면 테라스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그랜드대디

 

2층 한편에 이렇게 서비스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앞접시나 포크, 스푼, 냅킨과 물, 컵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1층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728x90

삭슈카

 

삭슈카(에그인헬)입니다 

항상 느끼는 건데 바게트 미리 추가해야 해요 ㅎㅎㅎㅎㅎ 

 

그랜드대디

 

라비올리 트러플입니다 

 

1인 1 메뉴에 1인 1 음료는 해줘야죠? ㅎㅎㅎㅎ 

 

그랜드대디

 

과카몰리 김치 필라프입니다 

 

그랜드대디

 

주문한 메뉴가 전부 나왔습니다~! 

 

음식은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어요 

삭슈카는 미리 바게트 추가하세요 진짜 ㅎㅎㅎ 

 

그랜드대디

 

 

 

라비올리는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트러플향도 가득가득 올라오니 풍미도 확 살더라고요 

 

경산 커피명가에 다녀오고 나서 급 방문한 곳이었는데 진짜 너무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