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 팔공산 맛집 토종닭 닭볶음탕 "김씨네 솥뚜껑 닭볶음탕"

by 밍네브 2024. 1. 13.

 

김씨네 솥뚜껑 닭볶음탕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장, 야외테라스(텐트) 
조리시간 4-50분으로 사전 예약하는 것이 좋음 
0507-1337-5666

 

 

팔공산 토종닭 맛집 김씨네 솥뚜껑 닭볶음탕

 

 

넓은 편은 아니지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위쪽은 테라스로 가는 길이고 왼편으로 가면 가게 입구가 나옵니다

 

 

김씨네

 

이곳이 김씨네 입구입니다 

오른편에 있는 곳에서 닭볶음탕을 만들더라고요 

 

 

김씨네

 

저는 실내매장을 선택했어요 ㅎㅎ 

야외가 텐트처럼 되어있는 형식인 줄 미리 알았다면 야외를 선택했을지도 몰라요 ㅎㅎ

근데 몰랐다는....;; 

 

 

 

김씨네

 

사전에 예약을 하고 왔기때문에 

따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닭볶음탕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4-50분 정도)

출발 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왔죠~! ㅎㅎ 

 

 

김씨네

 

안쪽 테이블입니다 

외부에서 조리 후 내부 드럼통으로 옮겨 주시더라고요 

 

 

728x90

 

김씨네

 

외부 테라스 구경하러 나가는 길에 발견한 곳입니다 

우리 건가? 하면서 ㅎㅎㅎ 얼른 구경하고 와야지~! 하고 다녀왔습니다

 

 

김씨네

 

야외 테라스 입니다 

테라스 좌석은 전부 개별 텐트로 되어있더라고요 

 

밖에는 미니 놀이터가 있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김씨네

 

조리가 완료되면 매장안쪽으로 가져다주시고 

안쪽에서 마무리를 해주시더라고요 

 

 

 

 

 

 

닭볶음탕 너무 마있겠죠? ㅎㅎㅎ 토종닭이라 닭다리 크기도 어마어마했습니다 

 

김씨네

 

밑반찬으로는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김씨네

 

조리가 완료되면 그릇에 따로 옮겨주시는데 

깨까지 솔솔 뿌려 주시니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닭다리 크기 보이시나요? ㅎㅎ 엄청 커요

 

 

 

김씨네

 

저희는 그릇에 닭이 옮겨지자 마자 바로 볶음밥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같이 먹는게 또 맛있죠? ㅎㅎㅎ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터벅 살도 엄청 쫀득하니 퍽퍽하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김씨네

 

토종닭 효능이 너무 웃겼는데 ㅎㅎㅎ 

아이큐 상승, 금강불괴, 정력증진ㅋㅋㅋㅋㅋㅋ 개인차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 

 

팔공산 가시면 김씨네 방문해 보세요~!

 

너무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