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경산] 대구 근교 대형 카페 "룰리커피&룰리바비큐 삼성현점카페"

by 밍네브 2023. 12. 16.

포르게타

 

룰리커피&룰리바비큐 삼성현점 카페

룰리커피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1:00)
룰리바비큐 매일 12:00-21:00(라스트오더 20: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룰리바비큐 - "비프립플래터"의 경우 하루 전 예약 필수 

 

 

레스토랑과 카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룰리커피&룰리바비큐 삼성현점

룰리커피

 

 

경산 룰리커피가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룰리커피

 

대구는 룰리커피가 핫한 것 같아요 

처음 대구에 왔을 때만 해도 룰리커피가 고모역에만 있었는데 

지금은 가창에도 경산에도 룰리커피가 생겼네요 그것도 대형으로만 ㅎㅎㅎ 

 

 

경산 룰리바베큐

 

 

메뉴는 같을지 몰라도 분위기는 다 다른 느낌이라 

레스토랑이 아니라 카페만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경산 룰리커피는 룰리바베큐와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레스토랑도 같이 이용하고 왔습니다 

메뉴

 

비프립 플래터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비프립 플래터와 포르게타 둘 중에 고민하다가 포르게타를 먹기로 했습니다 

 

평일이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따로 예약을 한 뒤 방문했어요 

 

테이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피클, 할라피뇨, 코울슬로를 세팅해 주셨어요 

 

포르게타, 포타벨라 버섯, 로메인 이렇게 주문했어요 

오븐파스타까지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양 많다고 하셔서 파스타는 주문을 안 했는데요; 

사실 나중에 파스타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 

 

 

 

728x90

 

룰리 바비큐는 화장실이 없어요 ㅠㅠㅠ 단점....

밖으로 나가서 카페로 이동해서 가야 한다는.... 

그렇게 멀진 않지만 내부에 없는 건 좀 불편하더라고요 

 

 

 

포르게타

 

첫 이미지로 나왔던 포르게타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이미지 그대로 나오더라고요 ㅎㅎㅎㅎ 

7일간 염지 후 4시간 숙훈연한 삼겹살이고요 

알감자랑 시금치가 같이 나와요 

느끼하지 않고 짭짤한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로메인

 

로메인 샐러드인데요 

너무 통으로 나와서 ㅎㅎㅎㅎㅎㅎ 먹기가 좀 불편했던 것 빼고는 맛은 굿! 

다른 음식들과 곁들여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포타벨라 버섯

 

포타벨라 버섯인데요 

전 이거 원픽 ㅎㅎㅎ 

원래도 좋아했던 양송이버섯을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룰리바비큐에 오게 된다면 포타벨라 버섯은 또 주문할 것 같았어요 ㅎㅎㅎ 

 

버섯 한 조각에 아래 깔린 양파나 베이컨을 같이 곁들여서 먹었는데 단짠단짠의 느낌 ㅎ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자 셋이 갔는데 부족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 

너무 야채야 ㅋㅋㅋ 하면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미트 치즈 오븐파스타

 

미트 치즈 오븐파스타는 치즈가 진짜 너무 많았어요 

면이 있는 건가? ㅎㅎㅎ라고 할 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파스타였습니다

 

맛은 그냥 진짜 미트 스파게티 맛이었어요 엄청 특별하고 그런 맛은 아니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룰리 바비큐는 개인적으로 여럿이 함께 가서 여러 가지 메뉴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룰리커피

 

배부르게 먹고 이제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카페 입구에서 바라본 룰리바베큐입니다 ㅎㅎ

 

로스팅

 

엄청 규모가 상당하더라고요 

자동 로스터기라고 해요 

수치를 설정해 놓으면 볶고 배출하는 것까지 자동으로 된다고 하더라고요 

 

 

 

룰리커피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어요 

 

콜드브루

 

뿐만 아니라 콜드브루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지금 이벤트로 1+1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키오스크

 

룰리 커피도 키오스크를 통해서 전부 주문이 가능합니다

 

룰리커피 메뉴

 

옆쪽에 따로 주문을 받는 곳이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전체 키오스크로만 주문을 받고 있었어요 

 

 

배는 부르지만 ㅎㅎㅎ  

바게트는 또 먹어줘야죠

룰리커피는 바게트 맛집이랍니다 ㅎㅎ

 

경산 룰리에서는 못 봤는데 가창 룰리에 가면 바게트를 만드는 로봇팔이 있거든요 

 

룰리커피

 

주문이 끝나면 옆쪽에서 받을 수 있어요 

다른 룰리보다는 바리스타존이 넓어 보이네요 ㅎㅎ 

 

플로어

매장은 진짜 넓은 편이에요 

오른쪽은 또 다른 공간인데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옆으로 이동하는 문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어요 

아직 새 건물이라 그런지 

새건물 특유의 냄새가 빠지지 않아서 다시 본관으로 ㅎㅎㅎ 넘어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문한메뉴

 

룰리커피는 1 음료 1 드립백을 증정하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라떼 또한 정말 맛있는!! 

 

바게트

 

바게트 맛집 룰리커피 

진짜 너무너무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 ㅎㅎㅎ 

 

 

사실 경산 룰리는 집에서 너무 멀어서 다시 갈진 모르겠지만 

레스토랑 음식 자체는 너무 맛있어서 ㅎㅎ 누가 가자고 하면 또 갈 거 같긴 해요 ㅎㅎㅎㅎ 

 

 

 

경산 룰리 한번 가보세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