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산격동/엑스코] 대구 유통단지 한옥카페 카페디치엘로

by 밍네브 2023. 12. 7.

카페 디치엘로

매일 12:00-21:30
주차 O

 

 

코스트코에 가기 전에 방문한 카페였어요 

카페디치엘로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던!!

키오스크

 

매장에 들어서면 이렇게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어요 

 

키오스크 사용이 어렵다면 카운터로 가셔도 주문이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메뉴

 

저는 키오스크를 이용했어요 

 

메뉴가 진짜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ㅎㅎ

 

메뉴

 

커피음료, 티, 에이드, 요구르트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메뉴

 

다만 조금 아쉬웠던 건 

저는 코스트코에 가지전에 ㅋㅋㅋ 점심도 먹을 겸 샌드위치나 먹을까? 하고 들른 곳인데 

케이크류 말고는 디저트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ㅠㅠ 

 

아쉽다...

 

진동벨

 

진동벨이 키오스크 가운데에 있고요 

직접 진동벨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키오스크

 

 

이렇게 진동벨번호까지 입력 후 확인 누르면 끝!!

 

 

메뉴

 

주문을 마치고 왼편에 보니 

이렇게 좌석에 앉아서 미리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단체로 방문할 때는 정말 유용할 듯합니다!!

 

 

카페디치엘로

 

카페에 가면 항상 찍어오는 바리스타존입니다 

 

여기는 바가 높아서 내부에서 근무하시는 바리스타님들이 잘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728x90

 

 

 

 

플로어

 

평일 낮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로스팅실

 

직접 원두를 로스팅해서 사용하는 카페였어요

내부가 다 보이게 되어있더라고요 

 

단체석

 

이렇게 단체석도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예약을 따로 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았어요 

라떼

 

샌드위치가 없었기 때문에 ㅎㅎ 

아메리카노 대신 라테를 주문했어요 

 

커피만 마시고 코스트코로 가야겠다는... ㅎㅎㅎ

 

커피는 맛있었어요 

고소한 우유에 커피까지 고소함이 두 배! 였습니다 ㅎㅎ 

고소한 커피 좋아하시면 라테 추천!!

 

반납 테이블

 

입구에서 오른편에 보면 반납하는 테이블이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2층도 올라갈 수 있나? 했는데 

2층은 개인공간 같더라고요 

카페는 1층 한층 뿐이라 좀 아쉬웠어요 ㅎㅎ 

 

테라스

 

나오면서 본 테라스인데요 

잔디는 밟으면 안 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 

 

테라스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도 너무 좋을 것 같죠?

미니정원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엑스코나 유통단지 방문하신다면 카페디치엘로 방문해보세요~! 

커피도 맛있는데 주차에 분위기까지 좋았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