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수성못] 커피,음료, 빵까지 특별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by 밍네브 2023. 12. 25.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연중무휴
브런치메뉴 09:00-17:00
주차 가능, 단체석 O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 왔습니다!!

보통 프랜차이즈카페는 후기를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이곳 엔제리너스 아일랜드는 안 쓸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브런치메뉴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는 전국에 있는 엔제리너스와는 다르게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중 하나가 브런치 메뉴인데요 

 

저는 이곳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 여러 번 다녀갔었는데 브런치도 진짜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오전에 7시~11시에 방문하면 곡물빵도 같이 준다고 합니다!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을 듯 ㅎ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반짝반짝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냉장쇼케이스 쪽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와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장식되어 있는 와인은 뒤편 쇼케이스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매장에서도 와인을 마실수가 있어서 

드시고 가시는 경우에는 잔을 같이 챙겨달라고 하면 챙겨주신답니다!! 

 

스노우 코코볼

 

이런 초코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음료로도 맛볼 수 있고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 스노우 코코볼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시멜로

 

마시멜로도 8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집에 있는 핫초코에 하나 띄워서 먹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았어요 ㅎㅎ 

 

마시멜로

 

컵에 담겨있는 코코볼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ㅎ

모형인 줄 알았는데 찐 초코더라고요 ㅎㅎ 

 

눈사람과 모닥불이라니..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오리빵

 

여기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서는 오리빵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수성못에서 오리배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한 번도 타본 적은.. 없지만 ㅎㅎ  

레몬오리빵과 초코오리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오리빵도 이곳 수성못 엔제리너스에만 판매한다고 해요 

 

베이커리 쇼케이스

 

베이커리 쇼케이스도 자동문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었어요 

요즘은 이런 쇼케이스를 사용하는 베이커리카페가 정말 많더라고요 

 

베이커리

오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쇼케이스가 가득 차 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빵이 많았어요 12시-1시쯤 되면 거의 가득차는 것 같아요 

 

베이커리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 자주 오는 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올 때마다 새로운 빵이 나오고 있어서 자주와도 못 먹어본 게 많다는... ㅎㅎ 

 

 

 

2층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2층에는 또 이런 불멍존이!! 

창밖을 바라보면서 불멍을 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좌석도 창밖을 바라보게끔 되어있어서 자연스럽게 수성못을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테라스

 

원래 빈백이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땐 없더라고요 

날씨가 안 좋거나 비가 오거나 하면 빈백 세탁을 위해서 빼놓는다고 해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안쪽에도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어요 

겨울에는 조금 많이 춥지만 봄에는 정말 인기가 많은 자리였어요 ㅎㅎㅎ 

특히 벚꽃시즌에는 수성못이 진짜 난리거든요 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2층

 

겨울에는 불멍존으로 엄청 인기가 많은 2층입니다 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다시 주문을 위해 1층으로 내려왔어요 

1층 수조에 산타 오리 가족이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워ㅠㅠ 

 

여기 귀여운 게 왜 이렇게 많나요? ㅎㅎㅎ 

 

메뉴

 

아일랜드점 메뉴입니다 

기본 엔제리너스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함께 시그니처 드링크, 브루인 커피, 티 종류까지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스노우코코볼 핫초코라떼와 브런치까지! 있었어요 

 

 

사실 전 메뉴가 많아도 거의 아메 아니면 라떼, 조금 단 게 땡기면 바닐라라떼 정도?로 거의 고정되어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도 아메리카노를 마셔야겠다 했는데.... 

 

728x90

 

주문을 마치고 자리도 잡을 겸 1층 구경을 마저 했습니다 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1층에는 이렇게 두 군데 테이블이 있어요 입구 쪽과 좌측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공간이 있어요 

이 안쪽 공간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어서 가끔 조용할 땐 진짜 완전 굿 ㅎ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여기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만 사용하는 곳이에요 

 

브루잉커피에 사용되는 원두나 에스프레소 음료에 사용되는 원두,

그리고 판매하고 있는 원두와 드립백까지 전부 이곳에서 만들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엔제리너스와는 또 다른 맛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아일랜드점의 포토존 중 하나인 곳이에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많은 선물들과 함께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ㅎㅎ 

 

MD용품

 

 

 

다양한 종류의 머그컵과 텀블러부터

선물하기 좋은 스노우 코코볼과 드립백, 원두까지 너무 알차게 구경했습니다 ㅎㅎ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이었어요 

궁금해하니까 직원분께서 잘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마밤"이라고 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이라고 합니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결국 저는 ㅎㅎㅎ 커피 대신 스노우 코코볼 핫초코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겨울엔 핫초코입니다 ㅎㅎ 

 

 

 

 

이런 음료에 빠질 수 없는 영상입니다 ㅎㅎ 

눈물을 흘리며 녹아가는 스노우 코코볼

너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거 완전 추천입니다!! 

 

2월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까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스노우코코볼

 

저는 결국 선물용으로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크리스마스에는 달콤하고 맛있는거 함께 나눠 먹어야죠!!  

 

 

추운 겨울이지만 대구 수성못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방문하셔서 따뜻한 겨울 되셨으면 좋겠네요~!

완전 추천 드립니다!! 꼭 가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