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동성로] 눈내리는 크리스마스 카페 "해브아워 다운타운"

by 밍네브 2023. 12. 27.

해브아워

 

해브아워 다운타운

매일 12:00-22:00
라스트 오더 21:30 

 

 

정각마다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 카페 동성로 "해브아워 다운타운"

해브아워

 

하필이면.. 비 오는 날 이곳을 방문하다니... ㅎㅎㅎ

이곳은 매시 정각마다 눈이 오는 카페입니다 ㅎㅎ 

 

눈 대신 비가 오지만 구경을 또  안 할 수 없어서 방문해 봤어요~!

 

해브아워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해브아워

 

입구 쪽 좌석은 추워서 인기가 없나? 했는데 

여기도 금세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ㅎㅎ 

 

해브아워

 

방금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왔지만.... 

빵을 보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해브아워

 

하나만 먹어보자~! 하면서 ㅎㅎㅎ 

솔티카라멜 파이롤을 골랐어요 

 

해브아워

 

쇼케이스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케이크와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기본 스콘에 저렇게 생크림과 과일을 넣어 놓으니까 더 맛있어 보이고 그렇더라고요?!

 

이 집 디저트 좀 하는군.. ㅎㅎ 

 

해브아워

 

포토라떼가 뭔가? 했는데

원하는 사진 그대로 라떼에 올려주는 커피더라고요 

 

해브아워

 

포토라떼 주문 후에

큐알코드로 사진을 전송한 뒤 영수증에 있는 번호를 전송하면 그대로 라떼에 올려준다고 해요 

너무 신기하죠? ㅎㅎㅎ 한 번도 본적 없는... ㅎㅎ 

 

너무너무 궁금하긴 했는데 

달콤한 디저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해브아워

 

이제는 안 찍으면 섭섭한ㅎㅎ 커피머신과 그라인더들 ㅎㅎ 

 

최근 카페에서 정말 많이 보이는 키스반 더웨스턴 스피릿 머신입니다 

해브아워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스피릿 머신이

밖에서 보이는 뒷모습도 이쁘지만 앞쪽도 정말 이쁘더라고요 

 

해브아워

 

눈 오는 크리스마스 카페답게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드립백과 원두를 판매하는 듯했습니다

해브아워

 

2층과 비는 오지만 루프탑도 일단 구경해 보러 가봤습니다 ㅎㅎ 

 

해브아워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느낌이었어요

1층은 붉은색계열이 많이 사용되어서 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었다면 

2층은 화이트톤을 많이 사용해서 밝은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이곳 역시 손님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728x90

 

해브아워

 

3층으로 올라가는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눈 내리는 시간 

매시정각에 눈이 온다고 해요 

오픈시간이 12시 이기 때문에 첫눈은 12시 30분부터 

이후 매시정각 눈이 오고 마감시간 전인 오후 9시까지 눈이 온다고 합니다

 

11월중순부터 크리스마스 기간까지 눈이온다고 합니다 

 

해브아워

 

비가 와도 운치 있는 테라스입니다 ㅎㅎ

따뜻하고 좋은 날씨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해브아워

 

대형트리가 있는 곳에서 눈이 온다고 합니다 

비록 인공눈이긴 해도 너무 이쁠 것 같네요 

전 비 오는 것만 봤지만.....ㅎㅎ

 

해브아워

 

해브아워 다운타운 카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진짜 눈이 오는 것처럼 너무 이쁘더라고요 

실제로 봤으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  

 

음료

 

타이밍 좋게 구경을 다 마치고 나니까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솔티 카라멜 파이롤

 

솔티 카라멜 파이롤 위에 저 아이는 버터인가? 뭐지? 했는데 

생크림 같았어요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음? 어떻게 이런 모양을 유지하지?? ㅎㅎ 하면서 먹었습니다 

카라멜 파이롤 안에는 건포도가 들어있는데요 

건포도 싫어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ㅎㅎ 친구도 쏙쏙 빼고 먹었다는.. ㅎㅎ 

 

 

동성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하다가 들려보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동성로 나들이 가시면 해브아워 다운타운 방문해 보세요~!!!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