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경북 문경 여행 1박2일에도 나온 "봉명산 출렁다리"

by 밍네브 2024. 9. 17.

경북 문경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봉명산 출렁다리"  

 

봉명산 출렁다리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출렁다리로 유명한 곳이라 한번쯤 가보고 싶었답니다

 
 

봉명산 출렁다리

 

저 멀리 출렁다리가 보이더라고요 

벌써 무서운데? ㅎㅎㅎ 

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봉명산 출렁다리

 

출렁다리까지 가는길은 쉽지 않았어요 

대부분 계단으로 되어있어서 꽤 힘들더라고요 가파른 산길보다 계단이 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봉명산 출렁다리

 

끝도없이 이어진 계단을 오르다 보니 숨도 차고 다리도 후들거리더라고요 ㅎㅎ

천국의 계단으로 단련된 다리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실전은 다른가봅니다  
 
 

728x90

 
 

봉명산 출렁다리

 

출렁다리가 눈 앞에 보이는데 왠걸..

또 계단이더라고요 ㅎㅎㅎㅎ

진짜 놀리는건가...? ㅋㅋㅋㅋ

 

봉명산 출렁다리

 

저는 사실 출렁다리를 건너지 못했어요 ㅎㅎ

엄마가 찍어준 사진이랍니다 

 

출렁다리지만 너무 견고해서 엄마가 흔들리는 느낌도 안난다고 하긴하더라고요;; 

 

그래도 무서운걸 어쩌나요;; ㅋㅋ

 

 

봉명산 출렁다리

 

이번에는 엄마가 직어준 사진으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ㅋㅋ

이정도면 저도 다리 건넌걸로.. 해주세요;; 

 

봉명산 출렁다리

 

바닥도 다 보이고 너무 무서운데요? ㅋㅋㅋ

1박2일에서 문세윤이 이곳에서 떡국을 먹은 장면이 나왔는데요 

저라면.. 떡국이고 뭐고... ㅋㅋㅋ 못먹을듯...;; 

언젠가는 저도 건너볼 수있겠죠? ㅎㅎ 
 


 
 


봉명산 출렁다리

영업시간 
일출 ~ 일볼 
입장료 X
주차
문경시 문경읍 마원리 945

 


 
 

방문일자 24.08.01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