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삼디펜] 3D펜을 구매했습니다~!! 개봉기!

by 밍네브 2023. 8. 16.


처음 접한 건 역시 사나고님의 방송

그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찾아보던 중에 사나고님의 유튭을 보게 되었고
그렇게 구매하게 된 삼디펜

진짜 오래 쓸 수 있을 것인가 잠시 하다 말 것인가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완!


3D펜 구매


뉴 사나고 3D펜, 입문 도안북, 필라멘트 20색 세트까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간단한 설명서 아래에는 사나고 3D펜 도안북이 있었어요  
도안북은 나중에 열어보기로 하고 구성품부터 확인했어요


20색 필라멘트



책 아래에는 필라멘트들이 가득가득
진짜 다양한 색상들이 있더라고요


빨주노초파남보, 핑크, 투명, 흰색 등등 총 20개의 색상이 있었어요




필라멘트들 맨 아래에는 드디어 메인인 삼디펜이 있었어요!! 두둥


기다렸다구 너




얼른 테이블로 데려와서 개봉! 해봤습니다




귀염뽀짝한 집에 담겨있었어요

물론 이날 이후 삼디펜은 집으로 들어가는 일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그물망에 있는 아이들부터 살펴봤어요
어떤 아이들이 있는지



설명서가 있었는데 가볍게 패스해줬다가 나중에 한참을 헤매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ㅋㅋㅋ

설명서는 꼭 읽어봐야 할 것 같아요 ㅋㅋ
테스트용 필라멘트가 있었는데
저는 저 형광 노랑이 참 이쁘더라고요 이것도 한롤로 파는 건지... 궁금..;;

그리고 펜촉이랑 우드버닝툴, 인두기를 교체할 수 있는 플라스틱 촉이 있었는데요
사실 이 펜 촉도 한두 번 정도 사용하다가 필라멘트 끝부분이나 미니 드라이버로 사용했어요

저 플라스틱 촉이 너무 작아서 꺼내기도 힘들고 자꾸 사라지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다시 집으로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없어서는 안 될 삼디펜 연결 선까지



다음은 메인인 삼디펜!!

연결선은 안 봐도 다 아시죠?



첫 번째로 꺼내본 건 인두기 툴이었습니다

인두기툴은 뚜렷한 윤곽라인을 작업할 수 있게 도와주는 툴이에요



다음은 우드버닝 툴인데요
우드버닝툴은 울퉁불퉁한 표면을 다듬어주는 역할을 해요

나중에 실제 사용하는 것도 보여드릴께요오




오늘의 주인공인! 삼디펜입니다

사나고의 고양이 그림이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었어요
손에 쥐기 좋은 사이즈라 작은 손인 저에게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처음에는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손에 힘이 너무 들어갔다는...




삼디펜을 넣고 도안북도 살펴봤어요
귀여운 나고가 주인공이네요




이게 진짜 중요한 아이템인데요
내열실리콘판입니다
사용하다 보니 먼지나 다른 게 묻어서 잘 안 떨어지던데
물로 세척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꼭 필요한 아이는 아니지만 (종이나 테이블 컷팅매트에 해도 잘 그려지고 잘 떨어진답니다 )

삼디펜이 처음인 저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었어요



선그리기부터 기초도형 만들기
그리고 꽃이나 머리핀 종류, 저금통 만들기 등등 다양한 만들기 도안들이 있었어요

너무 신나네요 언제 다 해보지?!
차근차근 만들어 보겠습니다~!!!

삼디펜 사용기 구경하러 오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