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삼디펜] 채소3종 만들기

by 밍네브 2023. 8. 26.

아직 갈길이 멉니다 ㅎㅎ

이번에는 채소를 만들어 봤어요
브로콜리, 고추, 늙은 호박입니다



이 녀석들도 마찬가지로 테두리를 먼저 그려줘요
브로콜리는 초록색이니까 진한 초록으로



삐뚤빼뚤하지만 제기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브로콜리의 핵심인 잎도 그려줄께요
일직선으로 먼저 면을 채워 준 다음에



뽀글뽀글한 느낌을 살려서 두겹으로 쌓아줬어요

밑에 줄기도 진한 초록으로 할까 하다가
테두리 느낌이 너무 안날꺼 같아서 잎과 같은 색으로 해줬어요



브로콜리의 광도 표현해줬어요 ㅎㅎ
짧게 끊어서 하니까 저렇게 실처럼 나오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ㅠㅠ

아직 필라멘트 조절하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ㅎㅎ




튀어나온 아이들은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이렇게 브로콜리는 완성



빠르게 이어서 고추를 그려줍니다


그림자 표현으로 테두리와 같은색으로 그려줬구요
안쪽은 좀더 선명한 빨강으로 했어요



진한 초록으로 꼭지도 그려줬구요
흰색으로 광표현도 해줬답니다 ㅎㅎㅎㅎ

고춧가루 만드는 그런 고추가 완성 되었어요



생각보다 잘 만들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어떠신가요? ㅎㅎ

처음보다 만드는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더라구요ㅎㅎ



이제 늙은 호박을 만들 차례입니다

주황으로 테두리를 먼저 그려줬어요



이제 내부를 채울껀데요
호박의 올록보록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보려고 합니다



한 면의 가운데부분에 심을 먼저 넣어주고
그 윗부분으로 필라멘트를 지그재그로 쌓아줬어요




필라멘트를 한겹더 해서 두겹으로 쌓아줬어요

테두리를 그린 쪽은 최대한 얇게 해줬구요




이렇게 쌓아주니 호박의 올록볼록한 느낌이 살더라구요




광을 표현해주고 꼭지도 그려줬어요




호박만들기도 완성~!!

같이 보러 가실까요??ㅎㅎ 브로콜리, 호박만들기 보러가시죠!

나름 호박의 올록볼록한 부분도 표현이 잘된 것 같고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차례는 동물그리기 입니다!!  얼른 만들어서 가져올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