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기장] 철마 한우맛집!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형제가든"

by 밍네브 2023. 11. 5.

 

이번에는 한우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철마에 한우맛집이 정말 정말 많은데요 

저도 가족들이랑 여러 군데 가봤지만 이곳은 가족들 모두 예약까지 하며 재방문 한 곳입니다!!

 

 


형제가든

매일 11:00-21:00
방갈로, 개별룸은 전화예약 필수! 
0507-1352-9157
주차 O

 

 

처음 이곳을 방문 했을때는 예약 없이 방문을 했었어요 

그래서 안쪽에 있는 일반 식당(?) 테이블에서만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바로 직진해서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나온답니다!

저희는 사전에 룸 예약을 따로 했었기 때문에 확인 후 안내를 받기 위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맛도맛이지만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해요!!  엄청 바쁜와중에도 이렇게 친절하다고?라는 느낌을 많이 받은 곳이었습니다

 

 

 

 

매장 내부에도 꽤 많은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사전에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곳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니 예약을 못하셨더라도 매장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넓은 정원까지 갖춘 곳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니기도 하고 대기하고 있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쪽에는 야외 테이블석도 있었어요 

 

저희는 개별 룸으로 된 방갈로를 예약했습니다

 

 

 

한옥분위기의 개별룸도 있었어요 

따뜻한 날씨에는 문을 활짝 열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제가 예약한 곳은 개별룸인 방갈로인데요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 방문했는데 저희를 위해서 이미 세팅이 다 되어있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기본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형제가든의 메뉴입니다 

 

특수 부위(안창살, 안거미, 꽃살)는 조기완판 된다고 하네요

이곳에서는 QR코드를 이용해 직접 핸드폰으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어른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명이 잘 되어있었고

그래도 어렵다면 직원을 불러서 주문을 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핸드폰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첫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생고기 모듬으로 3인분 주문했고요 

 

엄마가 좋아하는 육회랑 아빠가 좋아하는 안창살 3인분도 같이 담았습니다

 

주문한 금액도 수시로 확인 가능하고 주문도 계속 가능하더라고요 

특히 반찬류도 같이 주문이 가능한데 

직원분들이 수시로 왔다갔다 하면서 비어있는 반찬은 더 필요한지 물어보기도 해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에피타이저로 ㅎㅎ  절편부터 불에 구웠습니다 

떡은 1회 리필 가능해요!!

 

 

728x90

 

 

 

 

떡이 구워지는 사이 육회가 나왔습니다 

엄마는 이곳 육회를 정말 좋아해요 

 

양념에 참기름이 많이 버무려져 있으면 안 먹는데 양념도 적당하고 간도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살짝 탄 느낌도 있지만 

맛있게 떡이 구워졌습니다 ㅎㅎ 

 

 

왼쪽 큰 한덩이가 등심이고요, 위쪽은 갈빗살, 아래쪽이 안창살입니다 

 

 

불판에 서로가 다양하게 올리고 구워줬어요 

소고기의 장점은?!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 ㅋㅋㅋㅋ 

 

 

 

잘 구워진 갈빗살 한 점과 파무침을 같이 먹어줬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갈빗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진짜 배가 불렀지만! 포기할 수 없는 한 가지!

 

 

 

냉면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저는 물냉파입니다 식초와 겨자를 적당히 넣어서 먹는 물냉은 환상~! ㅎㅎ

 

 

여러분도 고기랑 물냉이랑 같이 한번 드셔보세요!! 

 

미리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같이 먹으니까 또 다른 맛! 

새콤한 냉면이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더라고요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 

원래도 좋았던 날씨가 더 좋아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확실히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지겹지 않도록 미니텐트나 해먹 등 즐길 수 있는 것들도 꽤 있었어요

 

 

 

계산을 마치면 계산대에서 가글도 같이 준비해 주는데요 

가글 하는 사이 대청마루 아래에서 쉬고 있는 고양이도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어른들도 가까이 가서 사진도 찍고 하던데 

냥이는 그러거나 말거나 ㅎㅎㅎ  하는 표정으로 앉아있더라고요 

 

 

 

기장 철마 한우 맛집 찾으신다면! 형제가든! 꼭 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728x90
728x90